[마케팅] Advertisement with humor(광고속 유머)(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2.08 / 2019.12.24
  • 4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Introduction of Article
2.Hypothesis
3.Method
1) Study 1
2) Study 2
3) Study 3
4. Conclusion
본문내용




“The exploring effects of humor in advertising on brand name memory by three studies”


If Humorous elements in ads are not related with products, there are only increasing customer’s attention to ads not the products information such as brand name

Strong humor draws resources away from brand claims, resulting in lower recall


Thirty one(25 and 6 ) people
were participated in this study.
They were randomly assigned to type
of advertisement; humor vs. control



* In this study, dependent variable was memory
of the product measured by Stroop task and
a free recall task.


What is a free recall task?

-participants bring up the image of
brand name freely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마케팅용어정리
  • 마케팅 용어 정리Ⅰ. Contents 1. 퓨전 마케팅 2. 블랙 마케팅 3. 장소 마케팅 4. 성인 마케팅 5. 온라인게임 마케팅 6. 이색캐릭터 마케팅 7. 아바타 마케팅 8. 용어 마케팅 9. 주얼리 마케팅Ⅱ. Cost 1. 단수 마케팅 2. 렌탈 마케팅 3.포인트 마케팅 4. 1+1 마케팅 5. 공짜 마케팅Ⅲ. Communication 1. 프로슈머 마케팅 2. 매복 마케팅 3. 대의 마케팅 4. 윤리 마케팅 5. 버즈 마케팅 6. 경품 마케팅 7. 게릴라 마케팅 8. 감성 마케팅 9. R 마케팅 10. 패밀리 마케팅 11. 페르

  • [자기소개서 최고예문들]세상에서 가장 훌륭한 자기소개서를 소개합니다.
  • 영문) Perusing through the Chosun Ilbo in the early morning as I usually do, I came across something that grabbed my interest, i.e., your advertisement for an entry position in the International Sales Division. Having said that, I would like to introduce myself, as interesting as I can, in the limited space within four corners of this letter.회화체를 사용하여 인사담당자의 관심을 끌면서 매일 아침 신문을 읽는다는 것을 암시하였습니다. 첫 문장에서는 강력한 표현 및 유머적인 표현등을 사용하여 인사담당자의 관심을 집중시

  • [광고] 광고의 역사에 따른 광고환경의 변화와 광고산업의 변화
  • 광고매체와 광고산업의 변화1. 광고매체의 변화 1) 인터넷의 위력 2) 광고매체로서의 인터넷 3) 인쇄매체 위상변화 4) 전파매체 위상변화 2. 광고산업의 변화 1) 광고의 산업화와 국가별 특징 2) 거대화 현상 3) 과점화 현상4) 분화현상 -매체 대행사(media agency)의 분리현상 Ⅵ. 디지털 시대와 방송광고 환경1. 다매체 다채널 시대2. 방송과 통신의 융합과 인터넷3. 방송개념의 변화 4. 소비자 매체이용행동의 변화5. 소비자 중심의 마케팅 환경Ⅶ. 디

  • 취업 - 30종의 다양한 이력서 양식과 자기소개서 작성법 및 예문들
  • 영문이력서의 항목별 작성요령 및 모범예문②지망분야지원하는 회사의 어떤 부서와 직책에 T.O가 있는지를 미리 알아보고 자신의 전공이나 경력과 관련 있는 업무분야를 기재한다. 광고에 모집분야가 명확하게 제시된 경우에는 그 Position을 적도록 한다.③자격사항내세울만한 자격사항이나 특기사항이 있을 경우 반드시 기재한다. 직무와 관련된 공인된 자격증인 경우 주관처를 밝히고 학원에서 익힌 사항이라면 학원명과 소재지를 구체적으로 적

  • [이력서와 자기소개서] < 취업 > 이력서 작성법 및 합격자들의 자기소개서 상세 예문
  • 마케팅 홍보)98. 자기소개서 작성의 실례(중소기업사무직)99. 자기소개서 작성의 실례(간호사)100. 자기소개서 작성의 실례(학원 강사)101. 자기소개서 작성의 실례(메이크업강사)102. 자기소개서 작성의 실례(광고업체)103.자기소개서 작성의 실례(한진)104. 자기소개서 작성의 실례(일반 행정사무직)105. 자기소개서 작성의 실례(총무 / 비서)106. 자기소개서 작성의 실례(은행사무직)107. 자기소개서 작성의 실례(중공업분야)108. 자기소개서 작성의 실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