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넓은 대상에게 선호되는 M/S
→ 많은 이들에게 인정받는 능력 있는 남자
높지 않은 향후 구입 의향률
→ 지금 나쁘진 않지만, 다음에 또? 글세..
대체로 만족, 나쁘지는 않다는 인식
→ 같이 나가면 부끄럽지는 않은 내 남자
뭣하나 부족한 거 없이 다 갖췄지만 미칠 듯 끌리지 않는다. → 선에서 만나서 검증된,
20대는 아직 감성적이고 충동적이기에 결혼하기 좋은 남자보다
연애하고 싶은 남자를 선택하는 시기
한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수단으로서의 효용성을 잃어가고 있는 시점과 맞물리면서 기성세대보다 TV광고에 더 거부적인 젊은 소비층을 대상으로한 새로운 대안적인 광고수단이 창안이 절실했던 시기에 PPL이 그 대안으로 떠오르게 되었다. 광고주들이 욕구와 더불어 영화를 제작하는 측의 입장에서도 영화제작비의 부담을 줄일 수 있는 방법으로 대두되면서 할리우드의 거의 모든 영화에 PPL이 등장하기 시작하였고 PPL을 하나의 마케팅 사업으로 격상
마 케 팅 원 론- 삼성 애니콜의 전략 분석 -발표일자 : 2005. 11. 07담당교수 :I N D E XⅠ. 기업선정 동기Ⅱ. 기업소개 Ⅲ. 환경 분석 - Opportunity & ThreatⅣ. 기업의 내부능력 분석 - Strength & WeaknessⅤ. STP 전략 분석Ⅵ. Marketing Mix 분석Ⅶ. 성공 요인 분석Ⅷ. 개선사항Ⅸ. 결론Ⅹ. 참고자료1. 기업선정 동기한국 지형에 강하다.라는 광고카피로 우리에게 익숙한 삼성휴대폰 애니콜. 톱 브랜드를 개발해 마케팅에서 성공을 거둔 대표적 사례로 꼽히는 것
광고대행사협회는 IMC를 광고, DM, 판매촉진, PR 등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수단들의 전략적인 역할을 비교, 검토하고, 명료성과 정확성 측면에서 최대의 커뮤니케이션 효과를 거둘 수 있도록 이들을 통합하는 총괄적인 계획의 수립과정으로 정의하고 있다. 각각의 커뮤니케이션 활동들을 개별적으로 하는 것보다 시너지효과를 창출할 수 있는 조합으로 실행하는 것.2. IMC의 특징(1)고객의 행동에 영향을 미침 마케팅커뮤니케이션이 단순히 브랜드인지도
한 노력이 이루어지고 있는데 이것이 PPL기법이다. 흔히 ‘간접광고’라고도 불리는 PPL은 영화나 드라마의 주대상층이 PPL제품의 목표소비자일 뿐만 아니라 이벤트, 프로모션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한 시너지 효과도 기대할 수 있어 효과적인 IMC(Integrated Marketing Communication, 통합마케팅커뮤니케이션) 전략의 일환으로 널리 활용되고 있다. 그 때문에 기업들은 신문이나 TV광고보다 훨씬 적은 비용으로 소비자의 구매 욕구를 자극할 수 있는 PPL광고에 관심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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