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젠하이저 스포츠 이어폰의 마케팅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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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소비자 니즈, 편리함
2.젠하이저 스포츠 이어폰
3.젠하이저 이어폰의 SWOT , STP, 4P
4.앞으로의 전망
본문내용
공식 이름은 Sennheiser electronic GmbH & Co. KG, 음악기기 회사, 1945년 설립

마이크로폰, 헤드폰, 전화 액세서리, 항공용 헤드셋 등을 만드는 독일
기업

일반 소비자, 오디오 전문가. 기업 소비자가 주요 고객

젠하이저 본사는 독일 하노버의 위치, 지사는 유럽 전역과 인도, 미국 등에 있음

젠하이저의 2006년 총 매출액은 3억 유로.

액세서리로도 인기.

바쁜 일상 속 개인관리로 운동을 하는 고객이 증가.

여가를 즐기기 위한 스포츠 레저용품수요가 증가하는 시기.

굳이 운동 때가 아니더라도 사용가능.

전자기기들의 기능 향상으로 과거보다 이어폰을 더 오래 사용

T

떨어지는 디자인

고가격

이용 연령층의 제한

모조품의 위협

참고문헌
[출처] 젠하이저-아디다스, 스포츠 전용 이어폰 4종 출시


http://www.ebuzz.co.kr/content/buzz_view.html?ps_ccid=84855

 http://ko.wikipedia.org/wiki/%EC%A0%A0%ED%95%98%EC%9D%B4%EC%A0%8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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