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젠하이저 스포츠 이어폰의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2.07 / 2019.12.24
- 1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소비자 니즈, 편리함
2.젠하이저 스포츠 이어폰
3.젠하이저 이어폰의 SWOT , STP, 4P
4.앞으로의 전망
- 본문내용
-
공식 이름은 Sennheiser electronic GmbH & Co. KG, 음악기기 회사, 1945년 설립
마이크로폰, 헤드폰, 전화 액세서리, 항공용 헤드셋 등을 만드는 독일
기업
일반 소비자, 오디오 전문가. 기업 소비자가 주요 고객
젠하이저 본사는 독일 하노버의 위치, 지사는 유럽 전역과 인도, 미국 등에 있음
젠하이저의 2006년 총 매출액은 3억 유로.
액세서리로도 인기.
바쁜 일상 속 개인관리로 운동을 하는 고객이 증가.
여가를 즐기기 위한 스포츠 레저용품수요가 증가하는 시기.
굳이 운동 때가 아니더라도 사용가능.
전자기기들의 기능 향상으로 과거보다 이어폰을 더 오래 사용
T
떨어지는 디자인
고가격
이용 연령층의 제한
모조품의 위협
- 참고문헌
-
[출처] 젠하이저-아디다스, 스포츠 전용 이어폰 4종 출시
http://www.ebuzz.co.kr/content/buzz_view.html?ps_ccid=84855
http://ko.wikipedia.org/wiki/%EC%A0%A0%ED%95%98%EC%9D%B4%EC%A0%80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호텔경영] 하얏트(Hyatt) 호텔의 SNS마케팅 분석
- 기업의 일반환경 중 경제적 환경에 대해 설명하고, 현재 기업이 처해있는 경제적 환경(이자율, 유가, 환율, 물가 등)에 대해 사례와 함께 설명하시오
- 넷플릭스 한국시장 진출전략 사례분석 - 넷플릭스 기업분석과 국내 문화산업에 미친영향 분석 및 넷플릭스 한국시장 현지화전략과 마케팅 4P전략 분석 및 향후시사점
- 캐릭터의 정의와 특징 및 현황과 전망
- [국제통상론] 한국-EU간 주세 酒稅 분쟁사건 의미와 향후 전망
- 소비자심리학 레포트
- (경영학]헤어의 역사와 헤어펌의 종류 및 커트의 종류 분석조사)
- [경제학이론] 부당한 공동행위(카르텔)
- 중국 비즈니스 연구 - 이마트의 중국 진출 실패 - 1 5C 시장 환경 분석 2 VMS 설정 3 STP 전략 수립 4 SWOT 전략 수립 5 5P 전술 운용
- 포터의 경쟁세력모형 이론에 대해 설명하고, 관심 산업분야에서 새로운 정보기술에 의한 산업변화를 경쟁세력모형을 이용하여 설명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