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학] 이니스프리 마케팅 광고 제안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2.07 / 2019.12.24
  • 3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회사소개

2.시장분석

3. 경쟁자분석

4. 소비자 interview

5. 기존 STP전략의 문제점

6. 새로운 POSITIONING제안

7. 광고제안

본문내용
설화수, 후, 숨37,
O Hui, 헤라, AP,
EsteeLauder, Lancome
MAC, Kiehl, Biotherm
Shiseido TSUBAKI


수려한, ISA KNOX
아이오페, 라네즈
마몽드, 메이블린
THE BODY SHOP



Etude, Innisfree
Tonimoly, Missha
Skinfood , The Face Shop
Beauty credit, It’s Skin



구입고객 중 대학캠퍼스 등을
중심으로 피부미인 선정.
차후 이니스프리 모델로서의
발탁 가능성

상대적으로 낮은 브랜드의
인지도 향상과 산뜻함을 전해주는 여성이라는 타이틀을 통한
이니스프리 이미지 홍보.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광고대행사][광고대행사 특성과 업무][광고대행사 역할과 기능]광고대행사의 특성과 업무, 광고대행사의 역할과 기능, 광고대행사의 발전과정, 광고대행사의 인력, 광고대행사의 비교, 광고대행사의 다국적화 분석
  • 광고 판촉예산이 대폭 늘어났기 때문이다. 해외 광고비의 성장 추이를 보면 10년 동안 괄목할 만한 성장을 하고 있다. 12) 한편 국내 기업들의 국제화, 현지화의 진전에 따라 해외 수출광고도 현지화, 다국적화에 대응하지 않으면 안되게 되었다. 장기적 성장 전략으로 해외 진출을 해야겠지만 광고주의 글로벌 마케팅 서비스 요구도 증대할 것으로 보인다. 우리나라 해외광고의 주력 기업은 전자․자동차메이커로 이들 기업은 본사에서 제작하여 광고

  • [광고 캠페인 전략] 제1장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관점에서 본 광고
  • 광고 캠페인 전략제1장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관점에서 본 광고Ⅰ. 서론오늘날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투자와 연구는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고 어떻게 하면 효과적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할 수 있는지에 대한 것은 여전히 어려운 과제이다. 그렇다면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이란 무엇을 의미하는 것일까?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은 마케팅 목표(판매촉진, 기업이미지 제고 등)를 효과적으로 달성하기 위해 행해지는 일련의 커뮤니케이션 활

  • [광고학] 국내 PPL사례 기준[간접광고의 효과성에 관한 연구]
  • 광고에 더 거부적인 젊은 소비층을 대상으로한 새로운 대안적인 광고수단이 창안이 절실했던 시기에 PPL이 그 대안으로 떠오르게 되었다. 광고주들이 욕구와 더불어 영화를 제작하는 측의 입장에서도 영화제작비의 부담을 줄일 수 있는 방법으로 대두되면서 할리우드의 거의 모든 영화에 PPL이 등장하기 시작하였고 PPL을 하나의 마케팅 사업으로 격상시키면서 영화에 등장하는 제품에 대해 주연배우 사용여부, 영화의 상황과 적적히 들어맞는가에 따라

  • [신제품개발마케팅] 태평양 라네즈 마케팅전략
  • 마케팅에 대한 지식이 부족한 나를 많이 이해해주고 도와준 팀원들에게 고맙다. 아쉬운 점은 계절학기 수업인 관계로 너무 기간이 짧았고 과제 준비기간도 넉넉하지 못했던 것이다. 게다가 계절학기 1,2교시를 다 듣는 나로서는 수업시간에 졸기도 하고 힘든 점이 많았다. 충분한 시간이 주어졌다면 더 열심히 잘 할 수 있었을텐데^^; 수업을 통해서 앞으로는 광고나 신문, 뉴스를 보면서 배웠던 내용을 되새기며 각 기업의 마케팅 전략을 분석해 볼 수

  • 스킨푸드 마케팅 전략
  • 마케팅의 일종으로 마케터는 지나치게 홍보하는 듯한 느낌이 들어(소비자들이 마케터는 기업에서 고용되었기 때문에 제품의 강점만 강조할 것이라고 생각) 소비자가 꺼려할 수 있다. 그렇기 때문에 체험단을 통해 보다 진솔하고 다양한 후기를 접하게 되므로(단점도 알 수 있음) 자동홍보가 될 수 있고 체험단에 포함된 사람들이나 이 후기를 접하고 사용한 사람들이 입소문을 내 긍정적인 영향을 끼칠 수 있다.(화장품 로드 샵의 경우에는 입소문의 영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