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경영] 나이키와 아디다스 디자인경영사례 비교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2.07 / 2019.12.24
  • 27페이지 / fileicon docx (MS워드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제품
2. 마케팅
3. 매장
4. 결론
본문내용
위의 제품들은 전세계적으로 발매되는 제품이며, 나이키 코리아에서는 독자적으로 한국 시장을 겨냥한 한국 그래픽 디자이너 스틱키몬스터랩(Sticky monster lab)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축구장 밖에서도 축구에 대한 열정을 자신의 개성으로 스타일있게 표현하고자 하는 젊은이들을 겨냥한 제품을 선보였다.

NSW + FB GRAPHIC TEE












아디다스 오리지널스는 2002년 라인 출시 당시부터 아디다스 져지 제품과 빈티지한 가젤,캠퍼스와 같은 제품으로 그 당시부터 엄청난 인기를 끌었었다.



하지만 패션의 흐름이 변화하지만 그에 맞게 오리지널스의 변화는 없었고 반복되는 디자인 때문에 더불어 인기가 차츰 사라지게 되었다. 그랬던 오리지널스가 최근 2년간 큰 변화를 보이고 있다. 가장 크게 호응을 얻고 있는 것은 바로 2009년에 런칭한 originals by originals 라인의 Jeremy Scott ,Kazuki, Alyasha 세 디자이너 중 제레미 스캇과의 합작 제품이 엄청난 반응을 얻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르카프 마케팅전략
  • 디자인은 아디다스가 가장 높게 나타났고 나이키와 퓨마, 프로스펙스, 르까프 순서로 나타났다.⑥ 브랜드 중 세련된 로고 디자인 브랜드 중 세련된 로고 디자인구 분n평균표준편차프로스펙스인지도2772.74.954르까프인지도2772.691.051나이키인지도2773.841.026아디다스인지도2774.12.942퓨마인지도2773.841.254※ 참고 자료 : (국내외 스포츠브랜드 비교 분석을 통한 마케팅 방안 / 황은혜)(3) 정부2005년 법정관리에서 벗어나게 됨에 따

  • 아디다스 vs 나이키 기업분석
  • 아디다스07107363 진은총황주용기업분석기업분석(아디다스 vs나이키)기업의 전략 분석 및 예시(리복인수)기업의 국내 전략 및 예시결론Contents아디다스 나이키 비교아디다스 나이키 비교기업분석 (아디다스)패션에 관심이 많고 활동적인 10대 중반에서 20대 후반의 남녀를 위해 더 높은 운동성과를 달성해 줄 수 있는 디자인과 품질을 고루 갖춘 독일계 스포츠 라이프 컴퍼니BrandpromiseBCSPEBSensePersonaEntityBenefitRelationship: 수평적(개성 있는 스

  • [아디다스 글로벌마케팅사례] 아디다스 SWOT분석과 마케팅전략과 국제경영전략분석석및 아디다스 미래방향제언
  • SWOT분석글로벌경영전략마케팅사례미래방향제언-목차1. 아디다스 기업소개(1) 아디다스 개요(2) 로고분석2. 시장환경분석 (5 Forces Model분석)3. 아디다스 SWOT분석4. 아디다스 글로벌 경영전략5. 나이키의 마케팅전략과 비교6. 아디다스 마케팅전략 사례(1) 브랜드 마케팅(2) 스토리텔링 마케팅(3) 콜라보레이션 마케팅 (삼성전자와의 전략적제휴)(4) 차별화 마케팅(5) 마케팅믹스 4P전략7. 미래방향제언1. 아디다스 기업소개(1) 아디다스 개요1948년

  • 일본 신발시장 진출전략
  • 비교해 철저한 다품종 소량생산으로 상품에 희소성을 부여하고 있다. 또 이러한 전략의 일환으로 상품 세일기간에 타 SPA브랜드에 비해 절반 수준의 할인율인 18%만 적용해 제품의 희소성을 유지시키고 있다. 한편, 타 SPA 브랜드들은 대부분 1년 전부터 최근 신발시장의 트렌드를 분석하는 과정을 통해 미래에 대한 예측을 한다. 하지만 JUDOKU는 제품을 생산하는데 필요한 소재의 종류와 양을 예측하는데 중점을 두고 소비자 트렌드는 필요할 때 즉각적으

  • [마케팅] 나이키의 리포지셔닝전략
  • 목차Ⅰ.나이키 기업소개Ⅱ.스포츠 브랜드 시장 환경분석1.외부환경분석2.스포츠 브랜드의 세계시장 점유 현황Ⅲ.나이키의 경쟁 브랜드 관계 분석1.아디다스2.리복3.나이키와 아디다스, 리복의 경쟁전략 분석Ⅳ.나이키의 내부역량 및 마케팅 전략 분석1.내부환경분석2.SWOT3.마케팅 믹스(4PS) 분석4.STP 전략5.아웃소싱 전략Ⅴ.나이키의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대안제시1.나이키의 성공요인 분석2.나이키의 문제점 및 개선방안Ⅰ.나이키 기업소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