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인사관리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1.26 / 2019.12.24
  • 2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연습문제
2.기업소개
3.SKT가 바라는 인재상
4.SKT 인사제도 특징
5.SKT의 인사제도 평가
6.느낀 점
본문내용
신입사원

매년 하반기 공개 채용
세계 제일의 인재로 육성’
다양한 인재 선발을 위한 프로그램



경력사원

Market Top Talent를 대상으로 채용 수요 발생 시 수시 채용
인재 DB를 통한 상시 온라인 지원


Global Recruiting


매년 분야별 수시 진행
해외 채용 Road Show진행


SK 종합적성검사 : SK 그룹에 적합한 인재선발을 위한 고유한 전형방법
적성검사와 인성검사로 나눔

적성검사 : 사고의 합리성과 종합적 문제해결능력 등 업무처리에 필요한 실무능력을 평가
어휘력, 수리력, 응용계산력, 언어 유추력, 판단력 등의 8가지 요소로 구성

인성검사 : 사교성, 대인관계능력, 기본적인 사회적응력 등을 평가하기 위한 검사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전략] 이동통신업계 `SKT`와 `KTF` 비교분석 전략적계획수립
  • 레포트후기.P21* 참고문헌P232002년2003년 4월2003년 8월2003년 12월 SKT53.3 53.7 54.16 54.2KTF31.9 31.6 31.52 31.3LGT14.8 14.7 14.32 14.5 SKTKTFLGT1997년1998년1999년2000년2001년SKT66.9 42.7 43.1 40.8 40.9신세기통신16.5 15.3 13.8 13.1 11.4KTF5.1 16.8 18.2 10.7 33한솔PCS6.1 10.1 11.7 11.7 LGT5.4 15.1 14.7 14.7 14.7SKT신세기통신KTF한솔PCSLGT2월5월5월말6월 이후SKT54.42 52.02 51.6 49.75KTF31.76 32.39 32.7 34.47LGT14.47 15.59 15.7 15.78

  • [마케팅] 이동통신사들의 마케팅 전략과 광고전략
  • 이통 단말기 보조금 금지 4년의 득실대한민국에는 SK텔레콤이 있다. 김영곤, 이병철 저 21세기북스KTF,즐거움을 파는 회사 이화자,흐름출판 2005고객세분시장에 따른 KTF의 브랜드전략 김상용,한국마케팅,2002고객만족을 위한 SK텔레콤의 Speed 011서비스 한성수 韓國通信學會,1998Worldcup marketing : made in FIFA 그들만의 특별한 전략 김 도균 ,오성출판사 , 2004각 신문사 기사검색 SKT홈페이지 www.sktelecom.comKTF홈페이지 www.ktf.comLGT홈페이지 www.lgtelecom.com

  • [경영학] LG전자 분석 -삼성전자 비교
  • SKT의 ‘3G+가 이에 해당한다.4세대 이동통신은 현재 저속의 음성 및 패킷 데이터 통신 위주에서 고속 이동 중에 최대 100Mbps, 정지 및 저속 이동 중에 155Mbps~1Gbps까지의 데이터 전송 속도를 기반으로 하여 유무선 통합에 의한 진정한 멀티미디어 통신이 가능토록 하는 데 있다. 그러나 빠른 전송 속도만이 4세대 기술을 대표하는 것은 아니다. 4세대 이동통신이 지향하는 궁극적인 목표는 유비쿼터스 서비스 제공을 위한 플랫폼의 실현에 있다. 21세기는 급

  • 의사결정지원시스템(DSS)의 사례분석
  • 관리하게 된다. 이와 같은 삼성증권의 고객에 대한 철저한 분석과 이를 통해 고객이 좀 더 쉽게 의사 결정할 수 있게 하는 시스템으로 인해 업계 최고봉에 위치있는거라 생각이 든다.9. 우리의 결론/ 의견▶ 지금까지 우리에게 있어서 의사결정시스템이란 아주 생소하고 낯설게만 느껴졌었다. 사실, 이번 레포터를 통해서 혹은 수업시간에 언급된 내용을 통해서 처음 알게되었다는게사실이다. 워낙에 무지했던지라 생소했지만, 그러나 이번 레포트

  • [커뮤니케이션]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의 탄생과 매력, 그 미래에 대한 연구
  • SKT, LGT 등도 단순 정보제공을 넘어 네티즌들과의 소통에 중점을 둔 트위터 운영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나. 기업의 위기관리 SNS 사례기업들은 위기관리 용도로도 SNS를 주목한다. 자칫 부정적인 이슈로 번질 수 있는 사안에 대해 단순히 캠페인을 공지하는 것으로 끝나지 않고 블로그나 트위터를 통해 적극적으로 대응하는 식이다. 2008년에 벌어졌던 포드 사례가 대표적이다. 포드 팬사이트인 TRS(The Ranger Station)는 2008년 포드로부터 사이트 운영 중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