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물류] 항공운송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1.26 / 2019.12.24
- 22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지상 최대의 수송작전
2.항공운송
3.화물운송과 여객운송
4.항공 화물 운송장
5.ULD의 이해
6.항공 운송 최근 현황
7.운항 횟수 변동 요인
8.항공 운송 내 녹색물류
9.특송 화물의 성장
10.항공 운송의 대중화
- 본문내용
-
물류 내 가격 대 서비스의 TRADE OFF 관계에서 항공운송은 높은 운임이라는 약점을 가지고 있지만 적시 운송 안전 운송 등을 통한 고품격 서비스를 창출하여 고정고객들에게 고부가가치의 운송 서비스를 제공
일반적으로 운송하는 단위중량에 비해 화물의 시장가치가 높다.
공간적인 이동을 통해 기대되는 시장가격 차이가 크다.
출발지에 비해 도착지에서의 시장가격이 현저하게 높아 운송으로 인한 시장가치의 창출이 큰 화물들을 대상으로 한다
공군 조종사 또는 해외 비행학교 유학을 통해서만 가능했던 민 항공기 파일럿이 울진에 비행 교육원 설립을 통해 국내에서도 면장 따는 방법이 생김
파일럿 수급의 원활화를 통해 조종사의 경쟁력 재고 뿐만이 아니라 항공 운송 원가 절감도 가능
대규모 공군 파일럿의 전역 후 민 항공기로 빠지는 현상을 방지하여 국방력 제고에도 도움.
항공 분야 전문 인력 확보를 위한 정부의 정책적 지원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농심 짜왕 성공요인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및 짜왕 미래방향제시
- 풀무원의 윤리 경영 실천 사례와 방법
- 남양유업의 윤리경영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미샤 SWOT, STP전략 분석 및 프로모션 제안
- [에어비앤비 마케팅PPT] 에어비앤비 airbnb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에어비앤비 경영혁신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