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경영]미스터피자 `Mr. Pizza`에 관한 조사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09.21 / 2019.12.24
  • 3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미스터피자는.....
1990년 일본의 '미스터피자 JAPAN'사와 기술제휴로 탄생한 한국미스터피자는 이대1호점을 시작으로 10년간 지속적인 성장을 거듭하고 있습니다.
미스터피자는 뉴욕45번가 '레이스피자'의 조리법을 그대로 이어받은 정통수타피자 전문점 입니다. 초기에 기술도입료와 6년간의 로열티를 지불하였으나 현재는 '(주)한국미스터피자'의 상표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일본을 제외한 모든 국가의 상표권도 '(주)한국미스터피자'가 소유하고 있습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기업분석] Mr. Pizza(미스터피자) 기업분석 사례
  • *기업분석*Mr. PIZZA1. 미스터 피자 소개 1)선정동기2)자사소개.경영이념.기업연혁2. 미스터 피자 분석1)고객 분석 2)SWOT분석 3)STP 분석 3. 경쟁사 분석(피자헛) 4. 경영전략1)마케팅1>광고 2>할인 제휴, 이벤트 2)Dine-in 시장 1>메뉴 2>시설3)Delivery 시장 5. 정리 6. 대안7. 결론 I. 미스터 피자 소개 1) 선정동기외식산업 중에서 2~30대 위주의 젊은층이 흔히 접할 수 있는 음식은 꽤 많은 편이다.패밀리 레스토랑 , 뷔페 , 호텔식등 여러가지가 있지만

  • [국제경영전략] 중국 유통시장 현황 및 한국, 글로벌유통기업 중국 진출전략과 성과
  • 조사와 타당성을 연구할 정도로 철저한 시장분석 후 중국시장에 진입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 중 월마트의 경우 전문조사기관을 이용하여 6년간 사전조사를 했던 것으로 알려져 있다. 중국시장에 진입한 후에는 현지화 전략을 수행하고 있는데 월마트는 매장 상품의 현지조달을 원칙으로 하고 수입품비중은 10% 이내로 제한하는 등 현지화에 적극적으로 임하고 있으며, 까르푸는 공익활동사업을 통해 기업 이미지를 구축하고 있다. 또한 선진화된 경영기

  • [경영학] 파파존스 마케팅 전략
  • Pizza’라는 슬로건을 통해 소비자 인식 속에 강하게 자리 잡았다. 글로벌 기업으로 피자 재료의 품질과 관리 시스템 모두 철저하게 까다로운 미국 본사의 가이드라인을 따르며 탁월한 ‘맛의 차이’를 바탕으로 국내에서 성장하고 있다.이에 본 보고서에서는 파파존스의 마케팅전략을 분석하고 경쟁에서 승리를 거두기 위한 차별화 전략의 일환으로 틈새시장, 즉 고객 니즈가 충족되지 못한 부분을 포착해 내어 경영에 적용할 수 있는 아이디어들을 도

  • 미스터 피자 성공 마케팅 조사
  • 미스터 피자 성공 마케팅 조사♡목 차♡Ⅰ. 서론1. 선정동기2. 국내 피자관련 시장 규모 및 현황Ⅱ. 본론1. 미스터 피자 소개 1)회사 개요2)회사 이념3)회사 연혁4)ABOUT CEO5)글로벌 미피6)점포 현황7)미피의 년도별 매출액과 점포 현황2. 경영 전략1) 시스템 관리2) 회사 컨셉 변화3) 고객 서비스4) 학과 개설 5) 사회 공헌 활동3. 시장 환경 분석 1) BCG 매트릭스2) SWOT 분석4. 마케팅 전략 1) 마케팅 촉진믹스(4P)2) 내부 마케팅3) 관계 마케팅4) 여성

  • [마케팅원론] Pizza Hut(피자헛)마케팅 분석 및 경쟁사 분석
  • 피자헛마케팅 분석 및 경쟁사 조사- 목차 -Ⅰ.서론 1. 피자헛소개 1) 피자헛 유래 2) 피자헛 심볼 3) 피자헛 한국진출 역사 2. (주)한국피자헛 소개 1) 회사개요 2) 경영철학 3) VISION 4) 기업문화 5) 메뉴소개 3. 시장환경 분석 1) 시장현황 2) 최근 5년간 현황 Ⅱ. 본론1. 상황분석1) 외부환경분석 2) 내부환경분석 3) SWOT 분석 2. 경쟁자 비교분석1) 미스터피자 2) 도미노피자 3) 파파존스 Ⅲ. 결론1. 신시장의 마케팅 1) 컨셉 1 - 잠재적인 실버시장 2)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