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경영] 저가항공사 진에어 경영분석 및 전략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1.25 / 2019.12.24
- 55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JINAIR 기업분석
2.JINAIR 외부환경분석
3.JINAIR 내부환경분석
4.JINAIR SWOT분석 & 전략
- 본문내용
-
가격을 제외하고는 거의 비슷한 상황
앞으로의 국제선 운항에 초점이 맞춰짐
잠재적 진입자와의 경쟁
항공기 기종
단일화
항공기 기종의 단일화로 인한 정비 비용 절감과 교육 훈련비 절감, 작업 표준화로 도착 후 출발까지의 준비시간을 최소화 한다.
단일 등급
좌석
1 ~ 3등석으로 나눈 세 종류의 좌석을 배치하는 것 보다는 3등석 단일 등급제의 좌석 수가 20~50% 많아 좌석당 운항비용이 그만큼 절감된다.
항공사는 높은 자본이 들어가는 항공기로 운영하는 사업이기에 항공기에 중점을 두고 효율 적인 항공기 구조로 운영을 한다면 잠재적 진입을 어렵게 한다.
* 여행사 (여행상품에 포함된 항공권)
- 비록, 항공권만 구입하기도 하지만 여행상품에서의 항공권을 구매 할 시에는 상품종류의 다양성 때문에
* 기업 (기업이 기업의 임직원 및 가족들에게 복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항공사와 제휴를 맺어 특별할인)
- 다량의 항공권을 할인 가격으로 구매하기 위함은 시간과 투자가 필요하기 때문에
* 일반고객
- 자신이 선호하는 교통수단을 이용하고 그에 따라 비용을 지불하기 때문에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에어비앤비 마케팅PPT] 에어비앤비 airbnb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에어비앤비 경영혁신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