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전략] 전통약주시장의 현황과 미래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1.25 / 2019.12.24
- 20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목차
1 서론
(1)국내 주류시장 현황
(2)약주시장 현황
2.본론
(1)회사소개
(2)제품소개
- 백세주 산사춘 군주 천국
(3)SWOT분석
(4)STP분석
(5)4P분석
(6)각 제품별 브랜드인지도, 광고 타겟,
제품컨셉, 표현전략
(7)마케팅소개
-지면이나 TV, 게릴라 마케팅, 문화마케팅등
- 본문내용
-
1. 산사춘
S-연령과 성별, 음주빈도, 지역으로 시장세분화
T-20~30대 젊은 층, 직장여성, 애주가, 외국인 및 교포
P-20대 직장 여성 : “한잔할까? 남자 빼고...술맛은 여자가 더 잘 안다”라는 카피로 여성층에 호소
-애주가 : 회사주변지역 프랜차이즈점(다주헌) 운영→귀한 술 제공, 주안상 시키면 술 무한정 공짜
-외국인 : 전통술 박물관 운영→불거리 및 즐길거리 제공
인천국제공항에 시음코너 및 매장확보
2. 백세주
S-연령과 음주빈도에 따른 시장세분화
T-20~30대 젊은 여성, 20~30대 젊은 층
P-게릴라마케팅 : 잠깐 이득을 보고 빠져나가던 방식이 아니라 꾸준히 업주와 지역민들에게 백세주의 이미지와 서비스를 부각시키고 관리, 거래가 중단하는 일이 있어도 다음을 기약하며 좋은 이미지를 남기기 위해 노력함
-맞춤마케팅 : 주류광고나 도매상을 통하지 않고 업소중심으로 맞추어간 마케팅, 백세주는 고급술인 만큼 판촉물도 구하기 힘들다는 것을 인식하게 함
3. 천국
S-연령과 음주빈도에 따른 시장세분화 그러나 천국의 S와T는 분리되어있지않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리더쉽] 반지의제왕 리더십
- 카카오 기업분석과 카카오톡 성공요인분석과 카카오톡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카카오톡 향후전망분석
- 유니클로 SCM 전략 분석
- 자유수임제가 감사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는가
- 굼융권 취업 면접 시 자주나오는 경제용어 100개
- 도미노피자의 SCM분석
- 이미지에 따른 패션 코디네이션의 종류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동기부여 개념과 이론분석및 동기부여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구글,스타벅스,사우스웨스트,미라이공업)및 기업내 동기부여에 대한 나의의견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