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관련 소비트랜드 분석<막걸리 열풍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29 / 2019.12.24
- 49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3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본 자료는 신촌 Y대 경영대학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6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책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자료입니다.
그래서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레포트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레포트입니다.
- 목차
-
1.서론
전통문화와 소비트렌드
- 막걸리 열풍
- 조사방법
2. 본론
막걸리 열풍의 배경
막걸리의 효능
홍보에 따른 이미지의 고급화
주류 트렌드의 순환
-현재 소비현황 (통계치, 설문조사)
국내 주류 판매량
연도별 탁주시장 판매 변화량
막걸리 연도별, 국가별 수출량
술과 관련하여 기대하는 가치
막걸리 소비의 증감현황
술에 기대하는 항목
막걸리의 이미지
- 막걸리 마케팅
막걸리 소믈리에&막걸리 학교
막걸리 만화
막걸리 광고
3. 결론
막걸리열풍 실태 정리
- 막걸리열풍 발전가능
- 막걸리열풍의 발전을 위한 전략
- 본문내용
-
광고 모델 선택 이유:
막걸리와 어울리지 않을 듯한 톡톡 튀고 현대적인 느낌의 황정음과 윤종신을 모델로 하여 막걸리에 대한 고정관념 극복, 최근에 불어 온 막걸리 열풍과 인기 상승세인 황정음과 윤종신이 유사하다고 생각
국순당 생막걸리 샴페인과 같이 외부 공기의 유입을 막는 캡기술
적용하여 유통 기한을 30일로 연장시킴
업계 최초 냉장 유통 시행
->기존 막걸리와 차별화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