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제리너스 Angel-in-us 마케팅 성공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1.19 / 2019.12.24
  • 3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시장 분석
2.Angel – in – us 소개
3.S W O T 분석
4.S T P 전략
5.Marketing Mix (4 P) 전략
6.차별화 전략
7.결 론 [ 마케팅 성과 ]
본문내용
1. Angel-in-us로고의 천사는 커피라는 매개체를 통해 사람과 사람을 이어준
다는 의미

2. 신의 선물 이라는 말을 들어 보셨나요?

Angel-in-us는 천사가 신의 선물을 사람들에게 전해주는 공간이며 사람들은 그 곳에서 모두 천사 같은 영혼으로 편안함과 행복함을 느낄 수 있다.

천사가 전하는 신의 선물을 마시는 최고의 공간,
천사처럼 부드럽고 달콤한 정통 커피의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는 곳,
천사의 영혼을 닮고 싶어하는 사람들이 머무는 곳 바로 Angel-in-us 이다.

대류방식

원두를 공기 중에 가볍게 띄워 겉과 속이 균일하게 볶아지고 보다 효율성 높은 껍데기 제거가 가능하며 쓰고 거친 맛 제거에 탁월하다.


드럼방식

볶아지는 것이 불균일 하고 탄 껍데기에 의한 연기와 불순물이 발생해 원두 겉 부분이 타게 되어 쓴맛이 있고 속까지 완전히 볶아지지 않아 신맛과 풀 냄새가 난다.



엔제리너스 커피는 최상의 신선도 유지가 가능한데 이는 엔제리너스 커피물류센터가 있기 때문이다.

국내에서 소량Roasting된 원두를 보다 신선도 높은 상태로 고객에게 전달하는데 있어 가장 중요한 부분은 바로 원재료를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만큼 공급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일찍이 엔제리너스 커피는 물류센터를 운영, 원부자재의 회전율을 높이고 손실율의 절감을 통한 점포경영의 합리화를 추구하고 있다.




참고문헌
참고문헌
한국형 마케팅 성공 사례 김종립 발행

엔제리너스 홈페이지 (http://www.angelinus.co.kr/ )

네이버 블로그 [도토루 서포터즈-동토루]

(http://blog.naver.com/dongtor2010?Redirect=Log&logNo=10092983358)
네이버 블로그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
(http://blog.naver.com/kmac_kbpi?Redirect=Log&logNo=130048722865)

세계일보
(http://www.segye.com/Articles/NEWS/ECONOMY/Article.asp?aid=20101014003747&subctg1=&subctg2=)

성공 창업 주식회사(http://cafe.naver.com/bnl1.cafe?iframe_url=/ArticleRead.nhn%3Farticleid=585)
한국경제 (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0041298291&intype=1 )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던킨도너츠 마케팅 던킨도너츠 시장분석 던킨도너츠 브랜드마케팅 던킨도너츠 서비스마케팅 던킨도너츠 글로벌경영 던킨도너츠 사례분석 swot stp 4p
  • 마케팅 전략이 성공할 수 있었던 가장 큰 원인 중 하나는 던킨이 SPC그룹에 소속되어 있는 프랜차이즈라는 점이다.왜냐하면 계열사 끼리의 시너지효과가 나기 때문입니다. SPC는 삼립식품을 모태기업으로 하는 기업으로, 현재 위와 같이 관련 계열사를 거느리며 제빵산업을 선도하고 있습니다. STP - PositioningIT : 신용카드 결제 서비스와 해피포인트카드고객관리 : 판매관리 서비스 등 영업활동 지원마일리지 제도 등으로 소비자 유지효율적

  • 탐앤탐스 마케팅전략분석과 경쟁사와 비교분석및 탐앤탐스 SWOT분석과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언 레포트
  • 마케팅전략 분석-로컬 마케팅 전략-예술문화 지원활동2. 커피시장 분석1) 시장규모분석2) 주요 커피 프랜차이즈 상황분석3) 법적인문제 및 사회적이슈3. 탐앤탐스 경쟁자 분석1) 스타벅스-기업소개-주요특징 및 마케팅전략 2) 커피빈-기업소개-주요특징 및 마케팅전략 3) 카페베네-기업소개-주요특징 및 마케팅전략 4) 이디야 커피-기업소개-주요특징 및 마케팅전략 5) 엔제리너스-기업소개-주요특징 및 마케팅전략 6) 할리스 커피-기업소

  • 롯데리아와 맥도날드 마케팅전략
  • 성공가도를 달리고 있는 것에는 주머니가 가벼워진 소비자들의 방문이 늘고 있는 이유도 있지만 중국을 비롯해 신흥시장에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친 것이 주효하다는 평가다. 세계 최대 패스트푸드 업체 맥도날드가 중국을 접수하고 있는 것이다.2) 맥도날드의 중국시장 성공기맥도날드는 베이징올림픽을 중국 시장 공략의 교두보로 삼았다. 올림픽 기간 중 중국의 승리가 우리의 승리(China wins, we win)라는 맥도날드의 광고를 어디에서나 들을 수 있었

  • 국내외 커피전문점 경영 사례-카페베네와 스타벅스
  • 사례- 아름다운가게 첫 공정무역 제품- 생산지: 네팔-고소함 , 흙 내음-카페인 함량이 적다-12EA 5.000원 히말라야의 선물브랜드 개성: 유능함(유명, 성공, 여유, 소속감) 활발함(유행, 젊음, 재미)브랜드개성과 자아이미지의 일치성:-브랜드 태도가 높게 나타남-성실함에 대한 일치성이 높아질수록 브랜드태도도 높아짐-브랜드 태도가 보통으로 나타남-진실함과 세련됨에 대한 일치성이 높아질수록 브랜드 태도가 높아짐대중들이 선호하는 커피

  • [마케팅] 커피 전문점 Zoo coffee 마케팅플랜
  • 마케팅 활성화 같은 목표를 가지고 마케팅에 임해야 할 것이다.6. Objectives-가장 두드러지는 약점은 ‘낮은 인지도’, ‘매장 수 부족’, ‘커피시장 포화상태’, ‘마케팅 부족’라고 할 수 있다. 다른 기업체 성공 사례 마케팅사례를 살펴보면, 스타벅스 : 고급화 차별화 전략, ‘된장 커피’맛있다는 평이 주카페베네 : 어느 장소나 가장 인근거리에 위치PPL마케팅 성공 (거침없이 하이킥, 시크릿 가든 등)커피빈 : 고급화 전략 스타벅스와 쌍벽, 맛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