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커피 전문점 Zoo coffee 마케팅플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6.16 / 2019.12.24
- 23페이지 / docx (MS워드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introduction & Mission Statement
2. Current Market Position
3. Market Overview
4. SWOT Analyses
4.1 Strengths & Weaknesses / 4.2 Opportunities & Threats
4.3 Key Issues and Opportunities / 4.4 Competitor Analysis
5. Assumptions
6. Objectives
7. Strategy
7.1 Brief Description of Strategy /7.2 Target Market
7.3 Positioning Statement / 7.4 Branding Strategy
7.5 Product Strategy / 7.6 Pricing Strategy
7.7 Distribution Strategy / 7.8 Promotional Strategy
7.9 Services Marketing
8. Resource Requirements and Budgets
- 본문내용
-
1. Introduction & Mission Statement
1. Introduction ‘Zoo coffee’
Zoo coffee도 커피빈, 카페베네등과 같은 프랜차이즈 형식의 커피 전문점이다. 하지만 우리나라 소비자들에게는 아직 인지도가 낮은 편이다. 다른 커피전문점들과는 달리 ‘zoo coffee’는 ‘동물원’을 테마로 하여 독특한 개성을 지니고 있다. 우리 조는 ‘zoo coffee’가 다른 커피전문점들처럼 성공하기 위한 마케팅 방법은 무엇이 있는지 분석하고 전략을 생각해 보았다.
Zoo coffee는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좋아하는 동물원을 도심 속으로 옮겨 놓은듯한 매장 컨셉을 갖고 있다. 또한, 세계적인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한 준비를 하고 있는 커피전문점 중 하나이다. 이에 따라 I’m Korean메뉴 등 다른 카페들에서는 볼 수 없는 ‘zoo coffee’만의 한국적인 메뉴도 존재한다. 우리 조는 한국의 ‘스타벅스’처럼 글러벌 시장에서의 ‘Zoo coffee’의 성장가능성이 있다고 판단하였고, 우리나라에서도 과부화된 커피시장에서 살아남기 위한 경쟁력을 갖추고 있는 카페라고 판단하여 ‘zoo coffee’의 마케팅플랜을 해보았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리더쉽] 반지의제왕 리더십
- 카카오 기업분석과 카카오톡 성공요인분석과 카카오톡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카카오톡 향후전망분석
- 유니클로 SCM 전략 분석
- 자유수임제가 감사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는가
- 굼융권 취업 면접 시 자주나오는 경제용어 100개
- 도미노피자의 SCM분석
- 이미지에 따른 패션 코디네이션의 종류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동기부여 개념과 이론분석및 동기부여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구글,스타벅스,사우스웨스트,미라이공업)및 기업내 동기부여에 대한 나의의견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