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아반떼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1.18 / 2019.12.24
- 53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서론
1. 회사소개
1) Corporate Identity
2) 연혁
3)브랜드 슬로건
Ⅱ. 본론
1. 환경분석
2. 마케팅전략
1) 부서별전략
2) 4P MIX
3) SWOT분석
3. 마케팅성과
4. 문제점
Ⅲ. 결론
- 본문내용
-
현대자동차의 장수모델
아반떼 MD 까지 아반떼는
다양한 이름으로 지금까지 사랑 받는 모델
아반떼 초기모델의 역할
고객욕구의 다양화
중소형자동차 시장의 확대
더 높은 자동차 성능의 요구
엘란트라에 대해 싫증내는 분위기
풀라인업 체제 구축의 당위성
준중형 모델의 필요성 및
그것의 시장성에 대한 확신
모든 모델에 DOHC엔진 장착
안전성 혁신
에어로 다이내믹 스타일
적극적인 광고와 ‘아반떼’ 라는 상표가 주는 느낌, DOHC 엔진의 성능
전체적인 분위기가 한 단계 앞선 자동차라는 이미지를 형성.
젊은 소비자층을 노린 세련된 디자인과 높은 성능, 적극적인 마케팅으로
소비자의 기억 속에 준중형 승용차의 대표로 각인.
WO 전략(약점기회 전략)
미국에 자동차를 수출하게되지만 빅3에 밀리면서 값싼 자동차라는 이미지를 형성
한국에서도 퍼지게 됐고 내수시장에도 영향을 끼침
값싼 이미지가 아니라 실제로 저렴한 가격으로 책정,
오히려 수요를 늘린다는 전략을 세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리더십이론(리더십 특성이론, 행동이론, 상황이론, 팀리더십론)
- 닌텐도마케팅전략,닌텐도경영분석,닌텐도미국진출,비디오게임마케팅전략,비디오게임
- 닌텐도의 창의성과 조직혁신
- [경영전략] Nintendo(닌텐도) 경영혁신
- [광고 소비자 심리학] 스포츠스타들의 CF모델 광고효과 -김연아 열풍, 스타마케팅
- 워크넷(httpwwwworkgokr)에서 성인용 직업적성검사를 시행하고 그 결과를 요약한 후, 제3자인 ‘기업체 인사담당자의 입장’에서 본인과 직무 배치 상담을 하는 가상적인 시나리오를 작성해 보세요(인사담당자가 본인에게 메일로 직무배치에 대한 의견을 보내는 방식으로 기술해도 됨)
- [창업경영론] 애완동물 장묘사업 사업계획서
- 대한항공 기업 가치사슬분석과 대한항공 기업전략사례 조사 및 향후시사점
- [리조트 개발론] 리조트 개발 계획서
- 기업의 효과적인 인재육성 전략과 이론적 배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