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객실관리론] 부산의 호텔분석과 동아호텔 경영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1.18 / 2019.12.24
  • 3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Introduction
2.Analysis of Busan Hotel
3.Necessity of Donga Hotel
4.Financing & Expected Income
5.Analysis of Donga Hotel
본문내용
Ground 15층
Under ground 2층
275room


Banquet
Business Center
Restaurants
Wedding


Pride as International Event Center Hotel
The largest Facilities
in Busan
Spacious
underground
car park access


Lack of differentiated marketing, positive publicity
No upgrade of facilities
Lack of staffs service mind


"Visit korea year"
2010-2012
Various international events are held
Labor day in China & Golden Holidays in Japan


Low awareness
No Renovation

Estimated cost and financing plan

Outside remodeling costs + Inside remodeling +
Interior remodeling + Facilities remodeling = a total 600 million won

Room 250 * 1000000 + Outside(100 million) +
Inside (100,000,000) + Other Facilities (150 million) = about 600 million won

Dong-A University: 600 million won (100%)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베니키아(BENIKEA),베니키아호텔분석,호텔분석,중저가호텔.호텔산업현황및전망,호텔산업
  • 론1. 성공요인2. 시사점Ⅰ. 서 론1. 중저가호텔의 개념미국, 프랑스에서는 보통 이코노미 호텔, 영국에서는 일반적으로 Budget호텔이라고 명명되는 중저가호텔은 1등급 이하 비교적 저렴한 곳을 지칭하며 1등급부터 2등급, 3등급을 포함한 다양한 개념으로 사용한다. 중저가호텔은 객실부문 및 호텔의 화려한 고급 서비스 부분의 비용은 최소한으로 줄이고, 이용률은 최대한 높이려는 경제적인 경영방법을 사용한다. 이 방법으로는 벨맨과 연회장이 없

  • [호텔 경영] 리조트 호텔경영 전략
  • 리조트 호텔의 경영전략< 목 차 >제1장 서론제2장 호텔 경영제1절 호텔의 분류 제2절 호텔의 특성 제3장 리조트 호텔의 특성제 1절 리조트 호텔의 개념 제 2절 리조트 호텔의 특성제 3절 우리나라 리조트 호텔의 발전과정 제4장 호델 경영전략 사례분석제5장 호텔 경영전략 제1절 전략적 마케팅 운영제2절 영업활성화 실행 방안제6장 결론제1장 서 론제1절 문제제기 및 연구목적정부는 1999년 1월 관광산업을 21세기 핵심 서비스산업으로

  • [다국적환대기업론] 대한항공
  • 목차1. 서론2. 대한항공 소개3. 영업 실적4. 경영 전략1) 홍보 및 광고(1) 승무원 유니폼(2) 홍보 및 광고전략① 로고② TV 광고③ 인터넷2) 차별화된 서비스(1) UM (Unaccompanied Minor)서비스 (2) 한가족 서비스 (Family Care Service)(3) 특별 기내식(4) 기내 엔터테인먼트 서비스3) 시설 투자(1) 첨단항공기 도입(2)항공기 기내 시설 차별화 4) 종업원 교육 육성과 서비스 교육(1) 내부 마케팅(2) 핵심인재 기용5. 대한항공의 사업 다각화1) 항공운송사업2) 항공

  • [인터넷여행사 웹사이트 컨텐츠 경영전략] 인터넷여행사 웹사이트 컨텐츠 경영전략
  • 관리할 수 있다.② 컨텐츠 분석웹투어의 가장 큰 강점은 실시간 예약시스템. 호텔, 콘도 실시간 예약시스템은 국내외 4만 5000여 개 호텔과 콘도의 실시간 조회, 예약서비스를 할 수 있다.항공예약센터는 국내에 취항한 전 세계 700여 항공사의 항공권 예약, 검색이 가능해 누구나 쉽게 인터넷에서 원하는 항공권을 예약할 수 있다. 국내외 다양한 여행상품은 물론 독창적인 상품도 강점이다. 배낭여행과 허니문을 결합한 팩커문과 주말에 떠나는 “고 프

  • JW매리어트 서울 호텔
  • JW매리어트 서울 호텔수강과목학 번교수님- 목 차 -Ⅰ. 서 론1. 개 요2. 메리어트의 탄생Ⅱ. 본 론 1. 메리어트 인터내셔널1) 주요 사업 부문2) JW Marriott Hotel 호텔 체인 현황3) 서비스 정신 4) 마케팅 전략5) 브랜드 확장 현황6) JW Marriott Hotel의 정보 시스템7) 성공비결2. JW 메리어트 서울1) JW 메리어트 서울 소개2) 교 통3) 시 설4) 메리어트 호텔 주변의 상권분석5) 차별화된 서비스6) JW메리어트의 현황7) 인터뷰내용3. SWOT분석1) SWOT분석의 정의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