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IPTV SK브로드밴드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0.01 / 2019.12.24
- 14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SKT-하나로 VS KT-KTF 공격과 반격
2. SK '브로드앤' vs. KT 'QOOK' 장·단점 분석
3. SKbroadband의 대응들
4. 인수 후 SKT의 행동 & SKbroadband 매출액
5. SKbroadband의 조직도
6. IPTV 2.0 가능성
(1)미디어베이로서의 발전 가능성
(2)IPTV의 게임플랫폼으로서의 발전가능성
(3)IPTV 2.0 으로의 발전
(4)IPTV용 풀브라우징 포탈
- 본문내용
-
SK브로드밴드, 수화영상으로 콜센터 상담서비스 “SK브로드밴드, 수화영상으로 콜센터 상담서비스”, 에이블뉴스, 박인아, 2009. 10. 14
SK브로드밴드(사장 조신)가 한국정보화진흥원(원장 김성태)와 함께 청각·언어장애인을 위한 콜센터 수화 상담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SK브로드밴드 통신서비스를 이용하는 청각ㆍ언어장애인이 가입·해지·요금제 변경 등을 위해 상담을 하고 싶을 때 통신 중계사를 통해 실시간으로 상담을 받을 수 있게 됐다. 청각ㆍ언어장애인이 컴퓨터나 휴대전화로 한국정보화진흥원의 통신중계서비스센터에 연락해 통신 중계사에게 SK브로드밴드 콜센터 106번과의 중계를 요청하면하면하면 중계사가 106 상담원과의 대화를 문자나 영상으로 중계해준다. 전화를 통해 통신중계서비스를 이용하려는 사람은 SK텔레콤 가입자의 경우 1599-0042와 영상통화 버튼을하면KT 가입자는 1599-0042와 영상통화 버튼을하면LG텔레콤 가입자는 010-4102-6630 또는 010-4103-6630을 누르면 된다. 영상통화 발신 요금은 사용자가 부담한다.
컴퓨터를 이용해 통신중계서비스를 이용하려는 사람은 한국정보화진흥원 통신중계서비스센터 홈페이지에 접속한 뒤 문자중계나 영상중계 서비스를 선택하면 된다. 또는 네이트온 통신중계서비스에서 아이디 승인을 받은 후 메시저로 간편하게 영상 상담을 받을 수도 있다. SK브로드밴드는 이번 서비스에 대해 "청각ㆍ언어장애인의 통신 서비스 이용 편의를 높이고 통신중계서비스를 활성화함으로써 정보 격차를 해소하기 위해 마련됐다"고 밝혔다.
SK브로드밴드-SKM&C와 제휴 “OK캐쉬백으로 IPTV 유료 콘텐츠 결제”, 디지털데일리, 채수웅, 2009. 11. 19
S K브로드밴드는 브로드앤IPTV에서 OK캐쉬백 포인트로 유료 콘텐츠 요금을 결제하는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SK브로드밴드는 SK마케팅앤컴퍼니와 제휴해 IPTV 최초로 OK캐쉬백 결제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 이에 따라 브로드앤IPTV 고객은 유료 콘텐츠를 시청할 때 자신이 보유한 OK캐쉬백 포인트로 유료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IPTV 상에서 OK캐쉬백 카드번호를 눌러 실시간으로 본인인증을 받은 뒤 이용할 수 있다. 콘텐츠 구매 시 OK캐쉬백 선불 결제와 요금청구서 후불 결제 중 선택할 수 있으며, OK캐쉬백을 이용한 뒤 브로드앤IPTV와 OK캐쉬백 사이트에서 결제 내역과 잔여 포인트 등을 확인할 수 있다.
SK브로드밴드는 OK캐쉬백 결제 서비스 뿐 아니라 유료 콘텐츠 이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세계화 시대의 국제매너 개념, 나라별 특징, 매너, 사례, 예절, 예절,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총체적 조사분석
- 국가별 매너 ,개념, 에티켓, 나라별 특징, 매너, 사례, 예절, 예절,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총체적 조사분석
- [병원경영] 세브란스병원 마케팅전략 방안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광고학_1주차를 통해 광고에 대한 개념과 기능, 유형에 대해 학습해보았습니다 광고에 대한 정의를 정리해 본 후, 광고의 기능을 마케팅적 관점과 커뮤니케이션적 관점에서 각각 설명해 봅시다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기업의 투자활동을 바탕으로 현금흐름을 추정하고 이에 대한 경제성분석을 NPV와 IRR을 통해 분석하시오
- [경영정보] 모토로라의 6시그마 성공사례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