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축제를 통해 본 브랜드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1.18 / 2019.12.24
- 4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지역축제 의미
2.지역축제 현상태
3.지역축제 예)
4.지역축제 추진이유
5.지역 축제의 문제점
6.지역축제 전략
- 본문내용
-
지역축제 예)
청도소싸움축제,애구약전시장축제,금산인삼축제,수원갈비축제,광양매화축제,태백눈꽃축제
충주사과축제,안동하회탈축제,대관령 눈꽃축제,대관령빙설축제,양양남대천연어축제,양양송이축제,인제빙어축제,장사항오징어맨손잡기축제,달구벌축제,대구오폐라축제,곡성심청축제,광양숯불구이축제,광양전어축제,구례산수유꽃축제,내장산단풍축제,대나무축제,영취산진달래축제
,진도영등축제,피아골단풍제,함평나비축제,호남예술제,화순고인돌축제,화순운주축제,설악눈꽃축제,과천한마당축제,성남반딧불이시민축제,양평산수유축제,이천백사산수유꽃축제,이천살문화축제,이천장호원복숭아축제,화성주부풍물축제,군산쭈꾸미축제,김제지평선축제,무주반딧불축제
,백구포도축제,백양단풍축제,용지황토축제,전주종이문화축제,전주한옥마임축제,,대가야축제
,백암온천축제,보현산별빛문화축제,영주풍기인삼축제,강경전통맛깔젓축제,광천토굴새우젓축제
,서울세계불꽃축제,언양한우불고기축제,울산고래축제,기장멸치축제,부산맥주축제,부산자갈치축제
- 참고문헌
-
참고자료
1.http://blog.naver.com/culturemkt?Redirect=Log&logNo=10029887318 문화마케팅연구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