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축제를 통해 본 브랜드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1.18 / 2019.12.24
  • 4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지역축제 의미

2.지역축제 현상태

3.지역축제 예)

4.지역축제 추진이유

5.지역 축제의 문제점

6.지역축제 전략


본문내용
지역축제 예)

청도소싸움축제,애구약전시장축제,금산인삼축제,수원갈비축제,광양매화축제,태백눈꽃축제
충주사과축제,안동하회탈축제,대관령 눈꽃축제,대관령빙설축제,양양남대천연어축제,양양송이축제,인제빙어축제,장사항오징어맨손잡기축제,달구벌축제,대구오폐라축제,곡성심청축제,광양숯불구이축제,광양전어축제,구례산수유꽃축제,내장산단풍축제,대나무축제,영취산진달래축제
,진도영등축제,피아골단풍제,함평나비축제,호남예술제,화순고인돌축제,화순운주축제,설악눈꽃축제,과천한마당축제,성남반딧불이시민축제,양평산수유축제,이천백사산수유꽃축제,이천살문화축제,이천장호원복숭아축제,화성주부풍물축제,군산쭈꾸미축제,김제지평선축제,무주반딧불축제
,백구포도축제,백양단풍축제,용지황토축제,전주종이문화축제,전주한옥마임축제,,대가야축제
,백암온천축제,보현산별빛문화축제,영주풍기인삼축제,강경전통맛깔젓축제,광천토굴새우젓축제
,서울세계불꽃축제,언양한우불고기축제,울산고래축제,기장멸치축제,부산맥주축제,부산자갈치축제

참고문헌


참고자료
1.http://blog.naver.com/culturemkt?Redirect=Log&logNo=10029887318 문화마케팅연구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창업론 아이스티기업 소개, 역사
  • 향긋한 복숭아의 만남7. 립톤 아이스티 주 메뉴3. 립톤 밀크티:향긋한 홍차와 부드러운 우유가 만났다. 부드럽지도 밍밍하지도 않게 커피로 녹차로도 느낄수 없는 립톤 밀크티만의 기분7. 립톤 창업 결론*20-30대 주 고객층을 선점하고 메니아층을 파악하여 대대적인 홍보를 통해 광고한후 계절상품임을 즉시하고 새로운 제품을 연구해 지속적인 당골을 잡는다.일시적으로 소득이 줄어도 상당한 메니아층을 만들어 지속적인점포의 수익을 이끈다.

  • 관광자원론 대구관광
  • (n.d.). 팔공산 : 지식백과. Retrieved May 19, 2013, fromhttp://terms.naver.com/entry.nhn?cid=773&docId=948643&mobile&categoryId=1888 ⒸNHN, (n.d.). 네이버 여행 윙버스 :: 미리 가보는 즐거움. Retrieved May 19, 2013, fromhttp://wingbus.naver.com/spotDetail.nhn?spotId=KRKBD1157ⒸNHN, (n.d.). 네이버 지도 : 어디를 가든 무엇을 타든 네이버 지도. Retrieved May 19, 2013, from http://map.naver.com/ 권혁경, (2013). 태백산눈축제 ‘해피선데이 1박2일’ 효과 대박 예감. Retrieved May 19, 2013, from http://blog.daum.net/khk2021/15712335

  • [해외시장조사] 비비큐 BBQ 멕시코 시장진출전략
  • 브랜드, 한국의 혼을 세계 속에 심을 수 있는 브랜드로 성장하기 위함과 맥도날드의 햄버거대학에 상응하여, 주력상품인 치킨을 통해 BBQ와 제2브랜드인 만의 고유한 맛과 서비스, 시스템을 만들어내고 세계 속의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하여 설립되었다.2)운영방향- 관리능력 배양: 점포관리를 위한 기본지식 향상, S/V능력개발 - 외식사업에 대한 기본 이해 - BBQ, 닭 익는 마을에 대한 매뉴얼 교육 및 점포운영 능력 배양 - 지속적인 신제품

  • 서비스마케팅 GS25
  • 전략제시)1) 편의점 프랜차이즈의 문제점에서 가격결정과 마케팅을 모두 본사에서 통합, 획일적 운영에 대하여 어느정도 점주의 주도하에 유동성을 갖는 것에 대한 전략이다. 이는 상황에 맞게 유동적으로 상황의 조절을 통하여 더욱 유기적으로 점포를 운영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을 것 같기 때문이다.2) 벤더 경로의 단점을 보완한다. 벤더 경로의 특징은 개별물류체제로서 제조업체별 벤더별 각각 개별 점포에 배송함으로써 운송비 상승 및 각 점포

  • [지역경제] 지역 콘텐츠 산업 발전전략
  • 지역 콘텐츠 산업 발전전략목차Ⅰ. 서 론Ⅱ. 본 론가. 지역경제에 있어 콘텐츠 산업 육성의 필요성1. 지역경제 활성화와 신규고용창출2. 지역내 문화인구 유입3. 지역의 문화적 자긍심 고취4. 지역 창조경제시대 선도나.해외 콘텐츠산업 지역 활성화 사례1. 산업 형2. 축제 형3. 관광 형4. 해외사례 시사점다. 국내 지역콘텐츠 산업현황 및 정책1. 국내 지역콘텐츠 산업현황2. 한국의 지역 콘텐츠 산업 발전정책-문화산업 클러스터 육성정책라. 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