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론 아이스티기업 소개, 역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3.06 / 2016.03.06
  • 1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창업-아 이 스 티
1. 브랜드 소개
인류가 차를 마시기 시작한 것은 5천년에 이른다고 합니다. 미국에서 처음 발견된 차는 한국,일본을 거쳐 아시아 지역은 물론 유럽대륙과 영국 그리고 북아프리카와 러시아, 미국까지 전파되어 오늘날 세계인이 가장 사랑하고 즐겨 마시는 음료가 되었습니다. 그러나 1세기 전까지만 해도 이중 상당지역에서는 상류층이나 귀족만이 마실 수 있는 귀한 음료이기도 했습니다. 이러한 차를 모든 사람이 즐길 수 있는 현대적인 음료로 만들어준 주인공은 바로 립톤입니다. 립톤은 차와 생산공정은 효율적으로 개선하고 판매 유통구조를 혁신하여 차의 품질을 높이고 가격을 인하하는 한편, 티백 포장을 보급하는 등 모든 사람들이 품질 좋은 차를 마실 수 있도록 차의 대중화,현대화에 기여하였습니다. 전세계적으로 건강과 자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차에 대한 관심 또한 높아지고 있습니다. 립톤은 깊고 순수한 홍차의 맛을 통해, 건강과 미용에 도움이 되는 차 마시는 생활습관을 물론 각국의 독특하고 다양한 차 문화까지 전세계에 보급하고자 합니다.
1. 아이스티기업-립톤소개
2. 아이스티기업-립톤역사
1.1850년 : 토마스 존스 립톤(Thomas Johnston Lipton),
스코트랜드, 글래스고우.
2.1890년 : 토마스 립톤, 실론섬의 Hapitele 지역에 있는 차농장 을 사들임
3.1891년 : 미국에서 최초의 립톤 광고 캠페인 시작됨.
4.1893년 : 제품 포장에 "토마스 립톤, 실론의 차 지배인" 이라는 서명과 "본 서명이 없으면 진품이 아님“ 이라는 말을 함께 인쇄함.
5. 1907년 : 최초의 영국산 혼합차인 립톤 황색 라벨 홍차를 일본에 수출.
6.1964년 : 미국에서 립톤 아이스티 믹스 출시.
7.1972년 : 미국에서 립톤 아이스티 캔음료 출시.
8.1992년 : 립톤과 펩시콜라가 전략적 제휴.
9.1994년 : 첫번째 월드컵에 쓰였던 립톤 트로피 도난.
Van den Berg 식품 회사가 제작 후원한 복제품이 West Auckland에 있음.
10.1996년 : 한국에서 립톤 아이스티 믹스 출시.
3. 아이스티기업-립톤이야기
대학 응원제의 뜨거운 열기!
열정 넘치는 공연들~ 언제나 빠지지 않는 물풍선 게임
~ 잊지못할 학교 축제!
대학생들이 똘똘 뭉친 이곳에서 립톤이
함께 했습니다
. 이어 올해도 립톤은 대학
응원제와 캠퍼스 축제 기간동안
밝고 활기찬 대학생들과 함께할 수
있는 행사를 마련했습니다.
축제의 뜨거운 열기 속에서
립톤 아이스티 캔으로
시원하게 흥을
돋구었으며, 또한 립톤
사이트를
통해 푸짐한 선물도 드
리고, ‘캠퍼스 포토 짱’을
공개적으로 모집하는
이벤트도 가졌습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상경, 레포트, 사업계획서, 민들레영토, 창업계획] 민들레영토 사업계획서
  • 론 메독 2004 -bottle 40,000원쎙떼밀리옹 쌍뜨깔레2002 -bottle 50,000원샤또 그레이삭 2003 -bottle 55,000원 , 투핸즈 그날리 듀즈2004 – bottle 60,000원스톤헤지 스테이지코치2000 – bottle 80,000원 , 샤또 링쉬바쥐 2002 -bottle 140,000원사업 확장 계획칵테일무알콜 칵테일 – 각 6,000원레몬스카시, 파인애플 선샤인, 스트로베리 쿨러, 버진 피나 콜라다, 바나나 베리 콜라다, 샌프란시스코칵테일 – 각 6,000원프렌치키스, 하와이안 펀치, 블랙러시안, 진토닉, 피치크러쉬

  • Starbucks(스타벅스)의 경영전략에 관한 보고서
  • < 서론 >1기업선정이유2기업소개< 본론 >1환경분석2SWOT분석3STP44Ps +1P5주 마케팅전략6부가적 마케팅7성공 요인 분석8감성리더십9향후 발전 방향< 결론 >결 론 참고문헌목 차< 서론 >‘스타벅스 커피 코리아는 지난 97년 미 본사와 국내 신세계가 50대 50의 지분으로 합작해서 한국법인을 설립한 뒤 99년 신촌에 이대 점을 내면서 영업을 시작했다. 2000년 까지 만해도 매장 수가 불과 9개에 그쳤으나 2001년을 시작으로 공격

  • [국제경영] 코카콜라의 세계시장 진출 마케팅 전략
  • 론 스포츠 문화 전반에 걸쳐 발전을 도모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1) 코카콜라 올림픽 스폰서쉽 68년간 공식 후원사로서 올림픽 대회 지원초일류 브랜드의 기업들이 자사의 위치를 공고히 하기 위해 올림픽을 활용 기업들은 다양한 방식으로 올림픽 관련 사업에 참여하며, 특히 세계시장을 공략하는 수단으로써 올림픽 마케팅을 중시하는데, 올림픽을 가장 전략적으로 활용하는 회사가 바로 코카콜라이다.상징성, 참가 인원, 방송시간 등의 측면에서

  • 코카콜라 국제마케팅
  • I.서론1. 코카콜라사 소개2. 코카콜라 역사3. 포장 및 디자인4. 핵심제품5. 코카-콜라 제조비법6. 코카콜라의 판매 현황 및 재무자료 7. 한국코카콜라-보틀링Ⅱ.본 론◈ SWOT1. 외부환경분석 2. 내부환경분석 ◈ 3A 전략◈ STP 전략◈ 4P 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 (브랜드 스포츠 TV 광고 캐릭터마케팅, 코카콜라 기네스 북) ◈ 세계 진출 과정1. 코카콜라의 프랑스 진출사례2. 코카콜라의 중국 진출 사례3. 일본시장 진

  • 글라소 비타민워터 마케팅 전략 분석
  • 1목 차1. 사례선정 동기 . p.22. 기업소개 p.32-1. 기업의 사명 및 목표 p.52-2. 기업의 역사 .p.62-4. 기업 연혁 p.102-5. 재무상황 .p.122-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