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아모레 퍼시픽 미래파 브랜드의 활성화를 위한 마케팅 전략-남성고객을 중심으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1.18 / 2019.12.24
  • 3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01. Situation analysis
02. Concept proposal
03. IMC strategy
본문내용
수상경력
제5차 한국산업 브랜드파워(K-BPI) 남성화장품부문 2위
2004시장주요히트상품 - 에센스마스크팩
한국산업디자인협회 산업디자인대상
2005 가장 선호하는 남성화장품 1위
2007 전문점 인기 브랜드 1위선정 미래파






미래파는 처음에 조인성을 광고 모델로 기용하여
젊은 남성들에게 어필하였으며,
남성화장품 모델로 최초로 중년남성 백윤식을 기용하여
젊은 세대는 물론 중년까지 타겟화 하였다.


중년남성들이 미래파를 이용함으로써 젊음으로의 재탄생이
가능함을 의미한다.
미래파가 찬란했던 전성기로의 회복을 의미한다.
남성 화장품의 실질적 소비자인 여성(부인, 딸)들에게 화장품
을 선물한다는 감성적 소구를 전달한다.


기존의 브랜드 명 MIREPA를 그대로 사용하되 아버지(pa)들의
젊음 (美)이 곧 올것이다(來)라는 뜻으로 바꾸어 미래파의 발음과
Reːborn이 뜻하는 중년남성들의 젊음의 재탄생이라는
뜻과 연결함으로써 미래파가 가야 할 방향을 제시함.



기획의도 ♪
남성구매자들이 화장품을 직접 사러오는데 거리낌을 가지고 있다는
점을 고려하여 가족과 함께 구매를 하거나 직접 구매하는 것을 장려
하고자 한다.

따로 또 같이 행사를 광고나 포스터를 통하여 홍보를 한 후 아리따움
전국 매장을 이용하여 행사를 진행하도록 한다.
.가족과 함께 구매를 하러 오거나 남성 혼자서 구매를 하러 온 소비자
에게 미래파로고가 새겨진 지포라이터 혹은 쉐이빙 폼을 선물한다.
.

기대효과 ♪
화장품 직접 구매에 어려움이나 선입견을 갖은 중년남성들의 인식을
변화 시키는 데 일조할 수 있으며 중년남성들에게 필요한 선물을 증정
함으로써 호감가는 브랜드 이미지를 형성할 수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화장품 브랜드 아모레퍼시픽 완벽 분석
  • 마케팅.과학적이면서 세련된 이미지 유지하는 광고와 홍보 전략.기초 화장품군의 가격 비 탄력성을 이용하여 가격 재 설정(대표 제품 가격 상향 조정)3) 헤라.국내 시장에서 거의 유일하게 고품격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 확립.신비롭고 력셔리한 이미지의 광고.방문 판매를 함께 이용.마일리지를 이용한 첨단 마케팅의 도입.계속적인 감성 자극 마케팅 사용넓은 소비자 층을 위한 다양한 제품 라인 확장.4) 롤리타 램피카.아모레 퍼시픽의 성공

  • 아모레퍼시픽 미장센 마케팅전략분석과 브랜드분석및 미장센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 브랜드가 앞으로 어떠한 방향으로 나아가야 할까에 제품적 마케팅적 측면에서 전략을 생각해 보았다. 마케팅원론수업의 취지에 맞게 마케팅관점에서 접근하였으며, 여러 근거 있는 자료들을 통한 현재의 상황의 치밀한 분석 그리고 직접 설문조사를 통한 소비자들의 분석을 통해 팀원들의 생각과 아이디어를 모아서 새로운 전략을 제시해 보고자 한다. ① 기업소개 - (주) AMOREPACIFIC(태평양)1. 아모레퍼시픽 소개아모레퍼시픽은 아시아 고유의 문화와

  • [광고전략] 라네즈 광고전략 분석
  • 고객으로부터 최고로 신뢰 받는 기업이 되기 위해 서비스-품질-환경의 무한 책임주의를 선언한 태평양은 고객중심 경영체계를 더욱 확고히 하기 위해 전략정보시스템 및 첨단 물류시스템을 구축, 생산 판매의 통합전략 추진, 인재육성을 위한 연수 프로그램 확충과 인적자원 프로그램 개발, R&D 분야의 투자확장 및 생산기반 기술연구 등 모든 준비를 갖추고 21세기 세계 10대 화장품 회사 진입을 목표로 임직원이 한마음이 되어가고 있다.(2) 기업최근

  • 아모레퍼시픽 해외시장진출 마케팅전략과 아모레퍼시픽 성공사례분석및 나의의견(미국,중국,프랑스시장진출전략)
  • 아모레퍼시픽이 진출해 있는 화장품 시장을 가장 영향력 있는 세 시장군(市場群)인 서유럽, 북미, 그리고 아시아로 세분화하여, 그 시장군 중에서도 가장 핵심적인 국가인 프랑스, 미국, 중국에 진출한 사례를 택하였다. 그리고 그 국가들로의 진출 배경, 성공하기까지의 과정, 그리고 그를 위한 전략 등을 면밀히 분석하였다. 보다 더 효과적인 분석을 위하여 차별화, 현지화, 고급화를 키워드로 잡고, 이를 중심으로 전반적인 조사에 착수하였다. 여러

  • 감성경영과 감성마케팅
  • 마케팅1. 이 시대의 주인공 감성마케팅 2. 감성마케팅이란 무엇인가? 3. 감성마케팅으로의 변화 4. 브랜드마케팅 시대에 있어서의 감성마케팅 IV. 감성 마케팅 사례1.태평양 고객의 감성까지 디자인2.커피 한 잔의 성공신화, 스타벅스 3.LG가전이 삼성가전을 이기는 이유4.전략적 체험 모듈을 통한 마케팅 성공사례 I. 감성 경영(emotional management)이란??1.감성 경영 연구의 배경최근 경영환경이 악화되면서 제2의 외환위기의 위협 속에서 다시 구조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