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오리온의 중국시장 진출 PR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1.18 / 2019.12.24
- 21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PR이란?
2.중국시장 환경조사
3.국내와 중국에서의 오리온 소개
4.PR EVENT
5.기대효과
- 본문내용
-
진정이 담긴 호소력 짙은 이벤트를 통하여 대중과의 신뢰도 구축
신뢰감 구축을 통한 글로벌 이미지로의 급부상이
매출 증대로 이어지는 것
<PR이벤트 프로그램>
스토리 텔링(On-line & Off-line)
“오리온과 아르테미스”
공중과 연애를(On-line & Off-line)
“당신은 나의 아르테미스”
자연스럽게 다가가 친구가 된다
“다정다감” (On-line & Off-line)
소프트 콘텐츠로 스며든다(On-line)
“아이폰 어플리케이션”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