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아리따움 브랜드 감사(Brand Audi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1.18 / 2019.12.24
- 2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2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EXECUTIVE SUMMARY
2. BRIEF INTRODUCTION
3. BRAND INVENTORY
4. BRAND EXPLORATORY
5. RECOMMENDATIONS
6. REFERENCE
- 본문내용
-
20대 여성, 각 각 10명 씩
Brand Recognition
‘ARITAUM, 아리따움’을 아십니까?
90% 이상이 알고 있음.
(런칭 이전부터 해 온 다양한 종류의 광고, 눈에 띄는
간판을 통해서)
Brand Recall
백화점이 아닌 ‘road shop’에서 가장 주로 방문하는 브랜드 샵은?
‘더 페이스 샵 – 스킨푸드 – 아리따움’ 순으로 나타남
100% 아모레퍼시픽의 제품만으로 구성하여 매스마켓에 품질 좋은 상품을 제공
Premium market에서만 제공하던 서비스 제공
Experiential Brand Concept
아리따움은 화장품 브랜드이다. 따라서 기초 화장품과 색조 화장품 모두 고객들이 체험해 보고 구매할 수 있어야 한다. 기존의 ‘Hue Place’에서는 제품 구색에 비하여 고객들이 화장품을 직접 사용해보고 구매하기가 쉽지 않았다. 하지만 아리따움의 경우 제품을 브랜드와 솔루션 별로 진열해두고, 색조화장품은 따로 구비하여, 소비자들이 모든 제품을 사용해 볼 수 있는 브랜드 샵이다.
- 참고문헌
-
참고문헌
http://www.aritaum.com
http://www.amorepacific.co.kr
http://www.beautynury.com
http://www.dailycosmetic.com
일간지 (한국경제, 매일경제 등)
증권사 기업분석 정보
자료평가
- 참고하기 좋은 자료입니다
- zosdk***
(2015.05.04 01:17:38)
- 아리따움 브랜드 감사(Brand Audit)
- eoqkr***
(2012.06.01 11:21:19)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P&G 기업의 공급사슬관리
- 서비스 품질관리 실패사례 분석(VIPS & Blockbuster)
- 본인이 경험한 부정적인 리더쉽 상황을 구체적으로 사례로 제시하고 리더쉽의 근본 원인을 분석하고 개선방안을 학습한 리더쉽 이론 중 하나를 적용하여 제시
- [생산관리] 선진 물류업체 P&G 사례조사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반찬배달전문쇼핑몰사업계획서
- [항만의 종류와 시설] 항만종류의 분류 및 항만시설, 수역시설, 외곽시설, 계류시설, 하역시설, 부두
- 신라호텔 호텔경영 마케팅사례 연구와 신라호텔 SWOT분석과 사업분석 및 신라호텔 미래전략방향 수립
- [힐튼호텔 글로벌마케팅전략 사례연구] 힐튼호텔 기업분석과 힐튼호텔 마케팅 SWOT,4P전략,서비스전략,경영전략분석및 나의견해정리 레포트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여가학개론] 나라별 여가활동 조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