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아리따움 브랜드 감사(Brand Audi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1.18 / 2019.12.24
  • 2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2(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EXECUTIVE SUMMARY
2. BRIEF INTRODUCTION
3. BRAND INVENTORY
4. BRAND EXPLORATORY
5. RECOMMENDATIONS
6. REFERENCE
본문내용
20대 여성, 각 각 10명 씩

Brand Recognition
‘ARITAUM, 아리따움’을 아십니까?
90% 이상이 알고 있음.
(런칭 이전부터 해 온 다양한 종류의 광고, 눈에 띄는
간판을 통해서)
Brand Recall
백화점이 아닌 ‘road shop’에서 가장 주로 방문하는 브랜드 샵은?
‘더 페이스 샵 – 스킨푸드 – 아리따움’ 순으로 나타남

100% 아모레퍼시픽의 제품만으로 구성하여 매스마켓에 품질 좋은 상품을 제공

Premium market에서만 제공하던 서비스 제공

Experiential Brand Concept
아리따움은 화장품 브랜드이다. 따라서 기초 화장품과 색조 화장품 모두 고객들이 체험해 보고 구매할 수 있어야 한다. 기존의 ‘Hue Place’에서는 제품 구색에 비하여 고객들이 화장품을 직접 사용해보고 구매하기가 쉽지 않았다. 하지만 아리따움의 경우 제품을 브랜드와 솔루션 별로 진열해두고, 색조화장품은 따로 구비하여, 소비자들이 모든 제품을 사용해 볼 수 있는 브랜드 샵이다.

참고문헌
참고문헌

http://www.aritaum.com
http://www.amorepacific.co.kr
http://www.beautynury.com
http://www.dailycosmetic.com
일간지 (한국경제, 매일경제 등)
증권사 기업분석 정보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참고하기 좋은 자료입니다
  • zosdk***
    (2015.05.04 01:17:38)
  • 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
  • 아리따움 브랜드 감사(Brand Audit)
  • eoqkr***
    (2012.06.01 11:21:19)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The body shop의 캠페인을 통한 사회공헌경영 마케팅 분석
  • 브랜드와는 너무나도 거리가 먼 이념을 바탕으로 삼고 경영활동을 해 나가는 모습을 보여 만약 더 바디샵이 기존 화장품 브랜드들이 추구하는 방향과 같은 방향으로 나아갔다면 어떠하였을까? 라는 생각이 들기도 하였다.어쩌면 아니타 로딕이 경영학을 배우지 않고 적은 돈으로 시작한 것이 바로 성공의 비결이었는지도 모른다 비싼 용기를 살 수 없어 손님들이 가져온 빈 용기에 화장품을 담아주고 ,광고를 하지 않은 것이 바로 바디샵의 특징이 되

  • [국제마케팅] 샤넬(CHANEL) 인도시장 진출
  • 브랜드 청바지와 비슷한 가격대에 판매되고 있기 때문에 이들 제품감 총 마진율을 비교하면 큰 차이가 있는 것을 알 수 있다.청바지 품목의 특성상 국내 수입 후 소비자의 기호 및 패션에 따라 워싱(washing) 및 다림질 등별도 공정비용을 감안하더라도, 마진폭이 350% 라는 것은 수입 업체의 마진율이 크다는 것을 알 수 있다.2. 아동복수입 아동복의 평균 유통 마진율은 130%~400%(평균 320%)로써, 국산 아동복 평균 유통 마진율 45%에 비해 7배 정도 높다.아동

  • [조직이론] 오리온(Orion)그룹 조직혁신 사례
  • 않은 오리온의 유연한 분위기와 구성원들의 목표성취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 최근 몇 년 사이에 조직개편과정을 통해서 전체적인 회사의 구조 변경과정과 오리온브랜드의 이미지강화. 이러한 다양한 변화의 과정에서 구성원들이 만족하고 발맞추어 가고 있다는 점이 눈에 띄었다.Ⅹ. 참고자료전자공시시스템: http://dart.fss.or.kr(사업보고서, 사업규모, 재무제표 등)각종 뉴스사이트오리온: http://www.orionworld.com오리온채용정보: http://orion.saramin.co.kr

  • [감성경영] 감성경영의 사례연구
  • 사코: 박인순 CEO나.감성조직1)동양시스템즈2)메타브랜딩3)마당3.결론핵심역량개발11200억원(50%)1800억원500억원 (28%)2400억원Source : NPD Branding Study 20012003년2002년65.1%23.8%22.1%10%20%30%40%50%60%70%SearchListingBannerTile광고 인지도방문 호감도38.5%5.7%2.3%5%10%15%20%25%30%35%40%45%SearchListingBannerTile(Aided Awareness)(Aided Awareness)리더의 역량감성나무조직구성원기업조직검색광고 방식의 변화 추이*50%50 %100%20042003200210%90 %P4P***CPM**

  • [조직리더십의 심리학] 기업의 계층간 리더십 교육 프로그램 비교,분석
  • 감사합니다.※ 참 고 문 헌 및 사이트www.lg.co.kr/ - LGwww.fresh.lg.co.kr/ -LG인화원www.cyber.lg.co.kr/ -LG사이버 아카데미http://www.lgtelecom.com/ -LG텔레콤http://www.bizforms.co.kr/corporation/manager/09.aspwww.humantraining114.co.krhttp://www.hanacon.co.kr –하나기업컨설팅http://cafe.naver.com/111111jo.cafe?iframeurl=/ArticleRead.nhn%3Farticleid=183네이버 백과사전머니투데이 2006년6월1일자 기사 “신 인적자원관리론”, 박경문.최승욱 저, 무역경영사, p 22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