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산업론] 패밀리 레스토랑, 패스트푸드, 커피전문점, 한식세계화 외식산업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1.18 / 2019.12.24
- 35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급식경영학4공통) 최근외식산업급식포함의 주요트렌드 세가지를 기술하고, 외식기업이 각각의 트렌드에 어떻게대응하고 있는지 경영활동의사례를 제시하여 현황을 설명하시오0k
- 식생활과문화1A)우리나라떡의어원역사종류외식산업의발전과정과그현황에대해알아보시오0k
- [방통대 가정학과 1학년 식생활과 문화 A형] 1) 우리나라 떡의 어원, 역사, 종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 2) 우리나라 외식산업의
- 급식경영학4공통) 최근 외식(급식포함)산업의 변화에 영향을 주는요인을 기술하고, 이러한 요인에 의해 형성되는 최근 외식소비 트렌드 세 가지를 기술하시오0k
- [외신산업론] 외식업계의 인력난 원인 대처방안
- 목차
-
1.패밀리 레스토랑
2.패스트 푸드
3.커피전문점
4.한식 세계화
- 본문내용
-
맥모닝: AM 4시~ AM 11시
5명중 1명 아침식사 결식.
이에 대한 아침식사 요구 증가
전망에 따른 2007년 첫 출시
맥카페: 2009년 1월 론칭
TV광고, 맥카페 무료
쿠폰 제공 등, 공격적
마케팅.
합리적 가격에 대한
관심 촉구
영화, TV 드라마, 뮤직 비디오 게임 소프트웨어 등
엔터테인먼트 컨텐츠 속에 제품을 소품이나 배경으로
등장시켜 소비자들에게 의식, 무의식적으로 제품 광고
- 브랜드 회상(Brand Recall) 향상
이벤트, 현장매체와 연계한 프로모션 활동 공동 전개 가능
IMC – Integrated Marketing Communication 용이
일본에서 가장 성공한 한국 외식기업으로 손꼽힘.
1.입지 및 대상고객의 철저한 현지화
2.합리적인 가격과 깐깐한 식재료 선택
3.고객이 원하는 것을 먼저 알고 다가가는 서비스정신
4.한국적인 인테리어로 한국의 멋과 맛을 전하는데 일조
5.다양한 이벤트를 통한 한국의 식문화 알리기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적자원관리 A+받은자료] 인사고과의 타당성과 신뢰성이 중요한 이유에 대하여 논하시오.
- 자연주의 화장품 이니스프리(innisfree) 통합적 마케팅 전략[IMC]
- 경영혁신_1주 1차시에서 경영혁신의 이해에 대해 학습했습니다 경영혁신이 무엇인가에 대한 여러 가지 정의를 정리해 본 후, 학습자 나름대로 경영혁신의 정의를 제시하시오
- 설화수 마케팅전략과 STP,SWOT분석 및 향후전략제시
- [기업윤리] 윤리경영 성공사례, 실패사례
- [레포트] 테슬라 기업분석 A+자료
- [경영혁신] 닌텐도(Nintendo)의 경영혁신 성공사례
- [마케팅조사론] 단국대학교 학생식당 이용실태및 만족도 조사
- 스파오 SPAO 마케팅 4P전략과 스파오 SWOT,STP분석 및 스파오 SPAO 미래전략 3가지 제시
- 협상의원칙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