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약품 창의적 기업문화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1.18 / 2019.12.24
- 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개량 신약의 선두 주자
2. IT기술을 기반으로 한 영업
3.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
4. 그 밖의 한미약품의 독특한 문화
- 본문내용
-
2. IT기술을 기반으로 한 영업
한미약품은 IT기술을 활용한 영업을 통해 업무의 효율성을 높였다. 2002년에는 지점과 영업소를 과감히 폐지하고 재택근무를 도입했으며 제약업계 최초로 PDA를 통한 영업자동화시스템을 영업현장에 접목하는데 성공했다. 제품주문에서부터 결제에 이르는 전 과정을 모바일 오피스(mobile office)인 영원사원이 현장에서 처리함으로써 '스피드'영업을 달성할 수 있었다. 게다가 자체 온라인 교육시스템인 CES를 통해 영업사원들이 각종 제품 및 직무교육을 받도록 함으로써 영업의 질적 향상을 추구 할 수 있었다.
3.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
한미약품은 여러 가지 사회 공헌 활동을 하고 있다. 먼저 사내 캠페인으로 '사랑의 헌혈 운동'을 1981년부터 해왔다. 그리고 사내 여직원 모임인 '청록회'는 매년 일일찻집이나 바자회를 열어 불우이웃돕기 기금을 마련하고, 정기적으로 성로원아기집을 방문해 직접 봉사활동을 한다. 한미약품은 의약품 지원도 활발히 한다. 한미약품은 1997년에 대북 의약품 지원 사업을 시작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POSCO의 글로벌 인적자원관리 사례
- [경영,경제] 재고자산 평가방법 비교
- 2024 가톨릭대학교 의정부성모병원 자소서
- 「성공창업전략」융합 아이템 제안서(중간고사 과제물 - (택시 + 카풀) 어플리케이션)
- 메리어트호텔 기업분석과 성공요인,SWOT분석/ 메리어트호텔 호텔경영전략과 마케팅사례/ JW메리어트 한국 마케팅전략/ 매리어트호텔 향후전망 시사점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조직경영]롯데호텔 조직분석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조직행동론] Big-5 Model과 학습 유형의 관계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