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와 Viral Marketing] 스타벅스의 바이럴 마케팅 성공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1.05 / 2019.12.24
- 22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바이럴 마케팅(Viral Marketing)과
SNS (Social Network System)
2.◊ 스타벅스의 성공사례
3.◊ SNS를 이용한 효과적 바이럴 마케팅 전략
- 본문내용
-
바이럴 마케팅 (Viral Marketing)
모든 대화는 마케팅의 기회다!: 소비자들이 자발적으로 메시지를 전달하게 하여 상품에 대한 긍정적인 입소문을 유도
웹2.0 시대 진입과 소비자의 콘텐츠 생산
다양화된 온라인 서비스 발달
( 트위터, 블로그, UCC, 메일, 카페, 커뮤니티 )
IT 발달로 인한 인터넷 접근성 확대
각각의 SNS 채널의 특성을 활용, 마케팅 효과 극대화
(페이스북: 컨텐츠 생성과 제공, 트위터: 커뮤니케이션)
소비자와 기업, 소비자와 소비자간 관계 형성에 집중
소비자가 원하는 정보를 원하는 때에 접할 수 있도록
SNS를 이용한 실시간, 다양성, 전문성의 가치를 함축하여 제공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페덱스 서비스경영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신제품 개발 성공사례와 개인적인 견해 (개념, 조건, 과정)
- [경영사례 분석]PDG세대를 겨냥한 감성 마케팅, 텐바이텐
- [e비즈니스]인터넷쇼핑몰 `텐바이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특수마케팅이론과 사례] 유통마케팅-감성으로 말하는 텐바이텐 10x10 사례분석
- GATT 및 WTO체제의 비교분석
- 인적자원관리_성공한 기업의 모집과 선발에 대해 사례를 조사하고 시사점을 제시하세요
- 아모레퍼시픽 STP분석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아모레퍼시픽 향후 마케팅전략 방향 제시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연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