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로라월드 경영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1.05 / 2019.12.24
  • 1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01_ 기업소개

02_ 기업분석 ( SWOT & STP )

03_ 해외진출전략

04_ 사회적 책임


본문내용
제품추구 형태
소득수준
추구편익


중산층 이상으로 제한
인형을 소장하고 수집하는 계층


여러 브랜드를 통하여
다양한 연령층을 표적


정보수집 (현지법인/
Research Center) → 글로벌 PD Meeting/
전략회의 → 디자인 컨셉 기획/
신소재 개발/
마케팅 전략 수립
(디자인연구소) → Sample 개발
            ↓
대량생산 (중국,
인도네시아 공장) ← 전시회, Show를 통한 제품 홍보/주문 ← 고객 Needs와 상품정보를 바탕으로
제품개발 ← 소비자 반응조사/
Market Test

▶ 미국 내 4만 리테일러(Retailer)를 통해 소량의 주문도 현지 생산법인에서 최단기간의 납기.

A&A Plush라는 자체브랜드로 오로라는 미국 내 전역에서 개최되는 50여회의 모든 전시회 참여.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오로라 월드 미국시장 진출사례 성공사례, 마케팅전략, 성공전략, 경영전략분석, STP전략, SWOT분석 및 성공전략, 경영전략, 마케팅 전략 조사분석
  • Report( 오로라 월드 미국시장 진출사례 및 성공전략, 경영전략, 마케팅 전략 조사분석 )목 차1.들어가는 말2.오로라월드의 미국시장 진출 동기3.미국 봉제완구 시장 동향-영업실적-경쟁업책-미국 현지 제품 및 고객의 특성-미국 유통의 특성4.오로라월드의 마케팅 전략-표적시장-제품전략-유통전략-가격전략-촉진전략5.마케팅 조직-사지정보체제와 마케팅 조직-성공요인 분석6.앞으로 나아가야 할 길 들어가는 말봉제완구 업계에서 미국시

  • [국제경영] Entry전략- `오로라월드`의 사례분석
  • 국제경영 Team ProjectEntry전략-「오로라월드」의 사례분석ContentsⅠ. 오로라월드 기업개요 1. 오로라월드 소개 2. 연혁 / 수상경력 3. 해외진출현황 Ⅱ. 국가별 진입전략 1. 진입전략 환경분석2. 미국 3. 유럽 4. 중국 /인도네시아 5. 그 밖의 국가 Ⅲ. 성과 및 제안 1. 성과지표2. 핵심역량 3. 비전 4. 과제 5. 제안 Ⅵ. 결론Ⅰ. 오로라월드 기업개요 1. 오로라월드 소개 오로라월드는 2000년 말 캐릭터 디자인 중심의 시각디자인업 1호로 코스닥증권시

  • [국제마케팅] 오로라 월드 글로벌 경영전략
  • 목차Ⅰ. 서론   1. 기업선정이유   2. 기업소개 Ⅱ. 본론   1. STP전략  2. SWOT분석  3. 글로벌 경영전략      1) 시장진입전략      2) 마케팅 전략(4P) 4. 성공원인분석 Ⅲ. 결론 1. 요약 및 방향제시 2. 결론 Ⅳ. 참고문헌Ⅰ. 서론 1. 기업선정이유대부분의 유력 제조사들은 이미 시장이 확인된 해외 유명 캐릭터를 비싼 가격으로 사와서 제조, 판매한. 그러나 그러한 틀을 깨고 나만의 특별한 디자인으로 성공한 오로라월드는 전체 생산량의 95%

  • 오로라 월드의 성공사례, 마케팅전략, 성공전략, 경영전략분석, STP전략, SWOT분석 기업소개 및 역사와 특징소개, 경영전략분석, 성공사례, 성공전략, 마케팅전략, STP전략, SWOT분석, 4P전략, 개선점
  • 오로라 월드의 미국시장 진출 사례- 목 차 -회사개요오로라월드 핵심역량오로라월드의 마케팅 전락성공요인 분석□ 오로라월드의 마케팅 전략제품전략세분화된 시장에 대한 다양한 브랜드차별화된 디자인과 뛰어난 품질관리표적시장경제력이 있는 중산층 이상의 가정의 자녀들을 대상 여러 브랜드를 통하여 다양한 연령층을 표적유통전략오로라 월드는 미국 내 전역에서 개최되는 50여 회의 모든 전시에 빠짐없이 참여하여 현지인으로 구

  • [국제경영] 오로라월드의 해외진출성공전략
  • 전략 ★ 선정동기오로라월드의 사례는, 뛰어난 기술력을 보유하고도 자체 브랜드와 독자적인 유통망이 존재하지 않아 불리한 OEM 방식을 유지할 수 없는 국내의 많은 중소기업이나, 해외 시장에 진출하고자 하는 그밖의 모든 기업에게 좋은 참고사례가 될 것이라고 판단하였기 때문이다.1. 기업소개● 설립일 : 1985년 9월 25일● 자본금 : 43억 2천만원● 종업원 : 해외포함 4,000여명● 코스닥 등록 : 2000. 12. 29(1) 국제경영 관리1) 수출오로라월드는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