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마케팅] 아크라 비치 호텔의 성수기 예약제도 효과에 관한 연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1.04 / 2019.12.24
  • 1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The hotel
2. Hotel Performance
3. The West Indies Criket Board
4. Study Questions & Conclusion
본문내용
Historical data on demand level and composition, noting responses to marketing variables
서인도 크리켓 위원회의 제안을 받아들여야 하는가?
Part 1의 평균 수익 = 16792.72 (125.6*133.7)

제안을 받았을 때 수익 = 16607 (50*130)+(125.6-50)*133.7

$ 16792.72 > $ 16607
No~!

서인도 크리켓 위원회의 제안을 받아들여야 하는가?

Part 2 의 평균 = 16247.14 (113*143.78)

제안을 받아들였을 경우 = 15558.14 (50*130)+(113-50)* 143.78

$ 16247.14 > $ 15558.14
No~!

Part 3 의 평균 = 15221.816 (125.2*121.58)

제안을 받아들였을 경우 = 15642..816 (50*130)+(125.2-50)*121.58

$ 15221.816 < $ 15642.816

재고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좋아요좋아요좋아요좋아요
  • camelot1***
    (2011.10.06 14:34:17)
회원 추천자료
  • [졸업][호텔경영]국내 휴양 콘도미니엄 업의 현황과 문제점 및 발전방향에 관한 연구
  • 연구 / 경희대학교 경영 대학원 석사 학위 논문 / 1992.경희대학교 호텔경영 연구소편/ 최신관광 법규/ 경기대학교 호텔경영연구/ 1994.오희열 / 한국 콘도미니엄 분양과 운영 관리 개선방안에 관한 연구 / 경희대학교 경영 대학원 석사 학위 논문 / 1987.원광철 / 휴양 콘도미니엄 이용자의 불평행동에 따른 마케팅전략에 관한 연구 / 관광학 / 1994. 02.권혜수 / 소비자 만족에 관한 연구/ 서울대 석사 학위 논문 / 1983.김한두 / 휴양 콘도미니엄의 제도

  • [사업계획서] 바게트 & 커피 전문점
  • 서비스(SNS) 마케팅요즘 온라인 상에서 불특정 타인과 관계를 맺을 수 있는 서비스인 SNS가 열풍이다. SNS마케팅은 기존 블로그나 미니홈피 마케팅보다 좀더 효과적이라 할 수 있다. 블로그가 불특정 다수에게 공개되는 게시판 역할을 한다면 SNS는 친밀도가 높고 개인적이어서 서로간의 신뢰도가 높다. 따라서 우리업체가 트위터에 소개되면 그만큼 고객이 매장으로 방문할 확률이 높아질 수 있다는 것이다. 또한 미니홈피 이용자가 10대~20대 중심인 반면

  • [관광정보론] 특1급 호텔의 인터넷홈페이지현황 분석
  • 호텔 인터넷 홈페이지 현황 / 10(1) 미국 / 10(2) 한국 / 102. 호텔 인터넷 예약률 / 11Ⅲ. 특 1급 호텔의 인터넷 홈페이지 현황 분석 / 12- 각 호텔의 항목별 점수채점표 1. Shilla Hotel / 142. Sheraton Walker Hill Hotel / 163. Sheraton Chicago Hotel / 174. 3개 호텔의 전반적인 특성 비교․분석 / 19(1) 매출과 웹상의 마케팅 비교 / 20(2) 각 호텔 고객서비스 차원에서의 메일 답변 비교 / 225. 평가 및 개선방안 / 23Ⅳ. 결론 / 25Ⅴ. 참고문헌 / 26Ⅰ. 서 론1. 연구의 목적컴퓨터

  • [관광정보론] 특1급호텔의 인터넷홈페이지 현황 분석
  • 호텔 인터넷 홈페이지 현황 / 10(1) 미국 / 10(2) 한국 / 102. 호텔 인터넷 예약률 / 11Ⅲ. 특 1급 호텔의 인터넷 홈페이지 현황 분석 / 12- 각 호텔의 항목별 점수채점표 1. Shilla Hotel / 142. Sheraton Walker Hill Hotel / 163. Sheraton Chicago Hotel / 174. 3개 호텔의 전반적인 특성 비교․분석 / 19(1) 매출과 웹상의 마케팅 비교 / 20(2) 각 호텔 고객서비스 차원에서의 메일 답변 비교 / 225. 평가 및 개선방안 / 23Ⅳ. 결론 / 25Ⅴ. 참고문헌 / 26Ⅰ. 서 론1. 연구의 목적컴퓨터

  • [호텔 실무론. 호텔경영학] [A+]호텔객실관리 및 판매운영 증진방안
  • 호텔 내에서 머물러 있는 동안이나 호텔을 떠난 이후에도 훌륭한 호텔이라는 좋은 이미지를 가지게 될 것이다.2) 조직 및 업무(그림2-1)호텔객실영업부문조직도하우스키핑과장객 실관리부지배인룸메이드&하우스맨린넨부지배인라운드리 맨객실영업과장객실부지배인룸클럭객실담당이사객실부하우스키핑부객실예약과장비즈니스센터 담당객 실예약부지배인객실예약담당프론트서비스과장비즈니스센터벨 캡틴벨 맨(자료: 원융희, 「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