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테크파탈 제품 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1.04 / 2019.12.24
  • 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 액세서리로 변신한 USB

◆여성전용 마우스와 노트북 선뵈

본문내용
◆여성전용 마우스와 노트북 선뵈 카페나 자동차 등 이동중 노트북을 자주 사용하는 커리어 우먼을 겨냥, '클립-앤-고(Clip-and-Go) 고정클립' 기능이 있는노트북용 로지텍 V550 나노 무선 레이저마우스를 선보였다.클립 앤 고 고정클립은 마우스를 노트북에 꽂아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게 해줘 마우스를 간편하게 챙길 수 있는 게 특징. 플러그 앤 포겟(Plug-and-Forget) 나노수신기를 장착해 USB포트에 꽂았을 때 외부로 돌출되는 부분이 8mm에 불과하다.이에 따라 수신기를 장착한 상태로 노트북 PC를 가방에 휴대할 수 있어 분실 염려를 덜어준다.로지텍코리아 서수경 지사장은 "직장여성들이 이동량이 많아짐에 따라 노트북을 사용하는 경우가 많다"며 "V550 나노마우스는 부엌에서 거실로, 책상에서 회의실로 이동시 노트북과 마우스를 좀더 쉽게 이동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한다"고 말했다.이 밖에 로지텍의 '미니 옵티컬 마우스 플러스'도 출시된 이래 꾸준한 인기를 얻고있다. 이 제품은 남성들에 비해 손이 작은 여성들도 편하게 사용할 수 있고, 기존 회색, 검정색 등 무채색에서 벗어나 핑크 및 블루펄 등 화려한 색상을 추가해 여성들에게 높은 호응을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여성 신제품 소주 마케팅전략
  • 제품 진로 소주 S를 출시한다는 가정 하에 주류 시장에서 성공할 수 있는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였다. 보고서의 내용을 간략히 살펴보면, 첫째, 우리제품 “S 에 대한 소개와 우리가 소주 상품을 만들게  된 배경에 대해서 제시하고 있다. 둘째, 보고서를 작성하기 위한 절차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주제선정, 자료 수집 기사, 마케팅 전략 수립, 보고서 작성)셋째, 본격적으로 우리가 조사한 결과(Findings)들에 대해 나열하고 있다.  상황 분석, 시장분

  • [소비자심리] 휴대폰 광고 트렌드
  • 마케팅의 대표적 성공사례다. 수개월에 걸친 시장조사 등을 통해 프로슈머 그룹이 제품 콘셉트는 물론 도수, 네이밍 작업에 이르기까지 깊숙이 참여했다.․ KTH의 인터넷 포털 파란은 프로슈머의 전략적 활용을 위해 오는 27일까지 대학생 프로슈머 그룹인 `퓨리에이터 4기를 모집한다. 이들은 파란의 서비스 전략 및 신규 서비스 기획 아이디어 제안, 신규 서비스 베타 테스트, FGI 등 다양한 온ㆍ오프라인 활동에 참여하게 된다.3)광고를 통해 알 수 있

  • 경영 여성마케팅
  • 마케팅 이외의 활동미스터피자각종 이벤트시즌 이벤트적 – 수능, 월트컵, 겨울 농구시즌여성 마케팅 활동 성과 : 인지도- 2005년 여성 신문사 선정 ‘여성 소비자가 뽑은 좋은 기업 대상’ 수상- 현대리서치 조사 ‘여성 소비자 피자 브랜드 선호도’ 조사 결과 가장 높은 선호미스터 피자 23.5% > P사 22.1% > D사 19% - 야후 거기 걸스 피자 브랜드 선호도 1위미스터 피자 44% > P사 25% > D사 22% - 한국경제신문 피자 신제품 선호도 조사 결과 여자를 위한

  • 여성마케팅 성공사례,남성마케팅 성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제품의 프리미엄화 주도사례 3. 외식업 및 식음료미스터 피자, 여자만을 위한 피자여성고객을 타깃으로 설정여성들이 좋아하는 음식 트렌드 조사여성들에게 기존의 피자와 다른 새로운피자라는 이미지 각인미스터 피자여자만을 위한 피자웰빙 트렌드를 반영한‘포테이토 골드’ ‘시크릿 가든’ 메뉴 개발미스터 피자, 여자만을 위한 피자우먼스데이 & 우먼스위크미스터 피자, 여자만을 위한 피자프로슈머 마케팅을 전개함으로써여성

  • 좋은 디자인사례 -레인콤의 `엠플레이어`
  • 마케팅 전략을 속속들이 내놓고 있다. 목걸이 인지 MP3 인지 구분이 안 되는 디자인 제품인 엠플레이어를 비롯하여 다양한 색깔의 휴대폰, 심지어 노트북까지 2008년을 맞이하여 새롭게 디자인되고 있으며 과거의 딱딱하고 칙칙한 색깔의 가전기기와는 달리 형형색색 다양한 칼라로 중무장한 가전기기들이 진열대에 전시되고 있다. 심지어는 IT 제품에 관심을 가지고 적극적으로 소비하는 여성을 뜻하는 ‘테크파탈’이라는 새로운 용어까지 등장하였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