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산업]`베니건스` 패밀리레스토랑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09.20 / 2019.12.24
  • 34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I. 서론 1

II. 베니건스 발전 1
1. 회사소개 2
2. 베니건스 비전 3
3. 베니건스의 기원 3
4. 베니건스의 연혁 3
6. 베니건스 매장 현장 9
7. 베니건스 문의 전화 안내 10

III. 베니건스 매장 12
1. 입지성 12
2. 첫이미지 12
3. 매장분위기 13
4. 응대 서비스 13
5. 가격 13
6. 음식 맛 13
7. 청결성 14

IV. 메뉴 14

V. Membership Card 24
1. VIP Platinum Card 24
2. VIP Gold Card 26
3. Bonus Card 26

VI. 마케팅 프로그램 27
1. 런치 보너스 카드 27
2. 디저트 보너스 카드 27
3. 타임 크런치 런치 27
4. 온라인 쿠폰 28
5. 베니건스 쿠폰 이용 28
6. 베니건스의 제휴 카드 29
7. 베니건스 이용법 29
8. 기타 30

VII. 베니건스 평가 30

VIII. 결론 31
본문내용
I. 서론

최근 우리나라는 경제가 발전하고 생활이 편리해짐에 따라 도시의 여러 곳곳에 롯데리아, 피자헛, 버거킹, 파파이스, KFC, TGIF, OUTBACK, BENNIGANS 이외에도 수십 가지가 넘는 프랜차이즈 시스템의 외식산업체가 많이 생겨났다. 또한 젊은층의 소비자들에게 입맛을 겨냥한 패스트푸드는 단연 인기 1위라 해도 과연이 아니다. 그리고 요즈음 핵가족화, 근로 시간의 단축으로 인한 여가 시간의 증가로 사람들의 외식이 점차 늘어나고 있기 때문에 위의 외식산업체들은 유용하다고 볼 수 있다. 우리는 대구의 많은 외식산업체 중에서 리포트를 쓰기 위해 동양제과의 캐쥬얼 패밀리레스토랑 '베니건스'는 '생각만 해도 맛있습니다'라는 브랜드 컨셉과 미국 도시 여행이라는 컨셉으로 매장마다 각기 다른 풍경을 연출하여, 즐거우면서도 편안한 분위기 등으로 다른 외식 브랜드와 차별성을 두고 있는 베니건스를 찾아가 그 곳의 입지성, 친절성, 맛과 서비스 등에 대해 알아보고자 한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동일한 내용의 자료가 있군요...
  • kha***
    (2005.04.23 16:25:37)
회원 추천자료
  • [외식산업조사] 베니건스에 관한 조사분석
  • 외식산업체가 많이 생겨났다. 또한 젊은층의 소비자들에게 입맛을 겨냥한 패스트푸드는 단연 인기 1위라 해도 과연이 아니다. 그리고 요즈음 핵가족화, 근로 시간의 단축으로 인한 여가 시간의 증가로 사람들의 외식이 점차 늘어나고 있기 때문에 위의 외식산업체들은 유용하다고 볼 수 있다. 많은 외식산업체 중에서 동양제과의 캐쥬얼 패밀리레스토랑 베니건스는 생각만 해도 맛있습니다라는 브랜드 컨셉과 미국 도시 여행이라는 컨셉으로 매장마

  • [외식산업실무론] 베니건스 조사분석
  • 외식산업체가 많이 생겨났다. 또한 젊은층의 소비자들에게 입맛을 겨냥한 패스트푸드는 단연 인기 1위라 해도 과연이 아니다. 그리고 요즈음 핵가족화, 근로 시간의 단축으로 인한 여가 시간의 증가로 사람들의 외식이 점차 늘어나고 있기 때문에 위의 외식산업체들은 유용하다고 볼 수 있다. 많은 외식산업체 중에서 동양제과의 캐쥬얼 패밀리레스토랑 베니건스는 생각만 해도 맛있습니다라는 브랜드 컨셉과 미국 도시 여행이라는 컨셉으로 매장마

  • [통계] 소비자의 패밀리 레스토랑 선택속성에 대한 연구 -TGIF 경영자 입장에서
  • 제 1 절 패밀리레스토랑 업계의 현황과 조사 목적현재 자사가 속한 외식산업은 치열한 경쟁 속에서 유망 업종으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외식산업의 선진국이라 할 수 있는 미국과 일본의 경우 외식업이 크게 번성함에 따라 한국의 상당수 대기업들이 이 시장에 진출하였고, 또한 관심이 높아 경쟁이 가장 치열한 시장이 되었다. 이러한 외국의 외식산업 성장을 살펴볼 때 한국 외식산업시장에서의 패밀리레스토랑의 증가는 자연스러운 현상이

  • [환경분석론] 놀부의 기업 내외부 환경분석
  • 분석 (1)STEEP분석①Social현재 국내의 외식산업들은 대부분 서양의 음식들을 위주로 재편되고 있다. 패밀리 레스토랑이라는 것이 보급화되면 일반 사람들에게 스테이크나 파스타 등은 이제 쉽게 접할수 있는 음식들이 되었다. 우리 사회가 진화할수록 사람들은 동네식당 같은 모습을 한 음식점보다는 프렌차이즈화 된 음식점을 선호하게 되었고, 국내 토종음식들이 해외 음식산업에 비해서 잘 성장하지 못한 것이 사실이다. 또 사람들의 인식자체가 국

  • [경영학] 스카이락 실패 사례 분석
  • 분석64P7-1실패원인분석 (소비자 선택 속성)7-2실패원인분석 (마케팅 측면)8개선방향9결론10참고문헌1. 서론국내에 외식문화가 자리 잡기 시작한 것은 1980년대다. 외식산업의 선도적인 역할을 담당하는 미국의 패밀리레스토랑들이 80년대 중반부터 국내로 들어오기 시작한 시점이다. 1988년 패밀리 레스토랑으로는 최초로 코코스가 국내에 선보였고 이후 해외의 패밀리레스토랑 업체와 국내 대기업의 합작으로 TGI FRIDAYS, 스카이락, 베니건스, 마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