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전략경영] SK 텔레콤의 모바일 결제 M-Commerce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2.28 / 2019.12.24
- 1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 목차 -
1.SK 텔레콤의 모바일 결제 M-Commerce 전략
2.SK 텔레콤의 전북은행 카드사업 인수 시도/금융감독위원회의 결정
3.SK 텔레콤의 모바일 금융 M-Commerce 전략
4.모바일 뱅킹 서비스와 모바일 증권서비스/전자화폐 서비스
5.토의시간
- 본문내용
-
카드사업 수익성
+ 음성이통통신 시장 포화,
IMT 2000 사업 정체
새로운 수익모델 창출
금융기관 : 금융상품을 만드는 제조업체
SK 텔레콤은 그 상품을 더 효율적으로 많은 고객에게 제공하는 역할을 해야한다
- SK텔레콤 M-Finance 차민석 본부장
금융업에 노하우가 없는 SK가 진출 시 무리한 진입비용을 소모하고도 수익을 내지 못 할수 있음
SK가 카드사업 진출시 이를 달가워 하지 않는 카드사들이 KTF와 단독제휴를 할 가능성이 있음
구 분 SK 텔레콤 방식 (모네타) 줍방식 (K-Merce)
카드정보 보관장소 IC (집적회로) 메모리
적외선 규격 적외선 통신기반 (IrFM) 독자개발
전송속도(단말기 리더기) 2초 이하 0.15초
카드수량 원칩방식 듀얼칩방식
카드사 제휴 외환, 우리카드 국민, 삼성, LG, BC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유니클로 SCM 전략 분석
- 자유수임제가 감사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는가
- 굼융권 취업 면접 시 자주나오는 경제용어 100개
- 도미노피자의 SCM분석
- 이미지에 따른 패션 코디네이션의 종류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동기부여 개념과 이론분석및 동기부여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구글,스타벅스,사우스웨스트,미라이공업)및 기업내 동기부여에 대한 나의의견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오뚜기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swot 분석, 마케팅 전략,브랜드 이미지 ppt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