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ELCOME SKT소개 SKT의 다각화 전략 M-Commerce.SKT의 현황과 위기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2.16 / 2021.02.16
  • 3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SKT 소개
SKT의 다각화 전략(M-Commerce)
SKT의 현황과 위기
목차
SK텔레콤
SKT 소개
다각화전략
CEO
“SKT는 대한민국 이동통신과 ICT의 역사입니다.”
“세계 최초 CDMA 상용화, 세계 최초 CDMA 2000 사용화와 동기식 3G 상용화 등 세계 최초와 최고의 가치를 기록해 나가고 있습니다.”
“ SK텔레콤 고객 모두가 행복해지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현 CEO 하성민
현황과 위기
SKT 소개
다각화전략
현황과 위기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는 창조적 혁신
2. 고객의 새로운 가치창조를 향한 뜨거운 열정
3. 파트너와의 에코시스템을 기반으로 한 글로벌 ICT리더 (Information & Communication Technology)
4. 고객 사랑을 위한 책임 있는 실천주의
5.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는 창조적 혁신
About SKT
SKT 소개
다각화전략
현황과 위기
Corporate Slogan
“SK 텔레콤은 No. 1 정보통신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최고의 음성/문자 서비스, 솔루션 제공합니다.”
“SK 텔레콤은 비즈니스 파트너와의 동반성장을 가능케 하는 상생경영을 추진하고 국내에서의 협업을 기반으로 에코시스템을 만들고 글로벌 무대로 동반 진출하는 ICT리더가 되겠습니다.”
SKT 소개
다각화전략
현황과 위기
Corporate Slogan
SKT 소개
다각화전략
현황과 위기
Corporate Slogan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전략] SK텔레콤의 초기 성공전략 및 최신 전략 분석
  • 위기에 놓여있다. 하지만 유일한 타개책이 될 수 있는 해외 진출의 경우, SK텔레콤의 적극적인 투자에도 불구하고 매출의 약 1%만을 차지하고 있을 뿐이다. 이러한 상황 속에서 SK텔레콤이 어떻게 국내 시장에서 확고한 지위를 유지하고 해외 시장의 수익을 확대할 수 있을지를 강구해야 할 것이다.www.sktelecom.com www.skbroadband.comwww.tworld.co.kr www.kt.comwww.lguplus.comwww.seri.orgwww.kcc.go.kr www.kics.or.kr www.brandstock.co.krwww.fnnews.com www.etoday.co.krwww.dt.co.

  • sk텔레콤 기업분석
  • SKT하면 막연히 ‘011’ 혹은 ‘TTL’만을 떠올리기 쉽다는 것에서부터 시작했다. 이것은 SKT가 그 동안 효과적으로 마케팅을 펼쳐왔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냐는 의견도 있었만, 반면에 이러한 전략으로 인해 SKT라는 기업 자체에 대한 인지는 매우 부족하게 된 것이 아니냐는 의견이 우세했다. 그래서 SKT라는 기업에 대해 먼저 제대로 파악하는 것이 필요함을 알게 되었다. SKT의 홈페이지를 통해서 손쉽게 기업의 연혁이나 간단한 소개 정도를 파악한

  • [졸업][경영정보] M-commerce 모바일커머스 사례분석 및 성공전략에 관한 연구
  • M-commerce 사례분석 및 성공전략에 관한 연구목 차1. 서 론11.1 연구배경 및 목적11.2 연구방법 및 구성12. M-commerce의 개요22.1 M-Commerce의 개념22.1.1 정의 및 분류22.1.2 특징32.2 출현배경과 성공요소42.2.1 시장변화와 통신사업자의 대응42.2.2 성장동인과 장애요인52.2.3 성공요소72.2.4 단계적 발전전망83. M-Commerce 시장현황 및 전망93.1 국내시장 현황103.1.1 국내시장의 시장규모103.1.2 국내 무선인터넷 시장 동향113.2 해외시장 현황133.2.1 서유

  • [경영정보시스템] SK텔레콤 웹사이트분석 및 기업분석
  • 전략 구사- 세분화 / 고객화한 고급 서비스 제공을 통해 수익 창출- 상대적 고가 / 선택적 유통경로 / 장기적 관점의 고객만족 창출 중시- 품질의 차이가 좁혀짐으로써 가격 경쟁 체제 돌입- 명확한 표적 / 위치 선정 요망Ⅶ. Reference■ 김용만, 1위 웹사이트엔 뭔가 특별한 것이 있다, 월드컴■ 정순태, 마케팅 관리론, 법문사■ http://www.sktelecom.com/ ■ http://www.ktf.co.kr/■ http://www.att.com/■ http://www.011010ting.com/■ http://www.ttl.co.kr/■ http://www.myuto.com/

  • 스마트폰의 운영체제와 기술 및 시장동향과 파급효과
  • (2010), 지금은 스마트폰 시대, 교보증권이정환 (2010), 올해 국내 스마트폰 시장 규모는?, 전자신문 2010.7.5장세진 (1996), 글로벌 시대의 경영전략 5판, 박영사채지혜 (2010), 모바일 트렌드의 변화와 미디어 서비스, 한국전파진흥원터치스크린 단말기 기술 및 시장 현황 분석, 정보통신연구진흥원, 2008.6.17한국정보화진흥원, 스마트폰 활성화를 위한 3대 핵심이슈 및 정책방향, 한국정보화진흥원, 2010.4.19해외 PDA 시장 동향 분석, IT벤처기업연합회, 2008.3.28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