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남성을 위한 피부관리실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2.28 / 2019.12.24
  • 5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브랜드소개
2. 환경분석
3. STP분석
4. 4P전략
5. Q&A
본문내용

외모에 관심을 두는 남성 증가 추세

지위에 맞는 대외적 사회활동이 많기 때문에 피부관리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동시에 사회적 소속감과 유대감을 추구하는 40대 ~ 50대 남성



‘피부관리 = 자기관리’라는 인식의 증가
선진국을 중심으로 증가하는 ‘그루밍족’
남성 피부관리에 대한 인식의 변화



초기엔 소수의 그루밍족이 매니아층을 형성하도록 유도
매니아층의 입소문과 남성 인식의 개선이 조화되어 피부, 미용에 관심을 보이는 고객층의 확대
귀족마케팅을 통한 차별화 전략으로 높은 이익 창출


피부관리와 제품 판매를 동시에 해결 할 수 있는 멀티 플레이스
고객을 위한 커뮤니티 제공
전문 피부 관리사를 통한 서비스 제공
종업원에게 제품에 대한 전문적 지식을 갖추도록 지속적인 교육


T

남성의 고정관념으로 인한 자율적 시장형성 어려움
인식의 부족으로 초기 매출이 저조할 가능성이 존재
피부진료를 목적으로 하는 전문한의원의 등장으로 시장점유율 증대의 어려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사례] 소망화장품 경영사례
  • 마케팅이나 모델 등을 떠나서 결국은 팔리기 마련이라고 생각한다.그리고 컬러로션처럼 기존의 제품과는 조금 다른 그런 제품들을 만들어야 겠다.차별화만이 살아남는 법이라고 생각된다.그래서 소망화장품은 태평양과 엘지 다음으로 국산화장품 시장의 자리를 차지하고 있다.작은 업체에서 그정도면 굉장한 성공이라고 볼 수 있다.이번 레포트를 쓰면서 경영학원론 시간에 배운 것을 나름대로 정리해볼 수 있는 기회가 되었던 것 같다.특히 마케

  • [최신 자기소개서] 최신 합격자 자기소개서(기업별/분야별)(신입,경력)
  • 경영학과 전산학 모두 접할 기회가 있었고, 그 중 마케팅 관리와 경영전략이라는 과목에 흥미를 느끼고 있습니다. 앞으로 기업경영에 있어 전략적 경영 노하우는 중요한 경쟁력이 될 것이라고 생각하며, 이러한 시대에 주도적인 사람이 되고자 귀사의 기획팀에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야간학교에서 기획자 활동을 하면서 기획직에 대한 매력을 느끼게 되었고, 그 때의 경험으로 업무에 대한 감각을 누구보다도 더 빨리 익혀 일의 수행능력을 최대한 발휘

  • [미용마케팅] 블루 클럽 마케팅 분석
  • 마케팅 전략 수립이 어려움Image (이미지) 한국 프랜차이즈 대상 수상, 2년 연석 스포츠 서울 히트 상품으로 선정, 우수 벤처 기업의 이미지를 굳힘Image (이미지) 고급화된 이미지 보다는 싸고 저렴한 중산층을 위한 헤어업체 라는 점이 사람들에게 싸구려라는 인상을 심기 쉬움3 . 블루 클럽의 Marketing Mix(4P 분석)▲ Product분석1) 블루클럽의 제품 차원1.블루 클럽의 핵심서비스2. 블루 클럽의 유형제품(브랜드, 서비스질, 특징, 디자인)3. 블루 클럽의 확

  • 취업 - 30종의 다양한 이력서 양식과 자기소개서 작성법 및 예문들
  • 전략/기획/마케팅/신입)10. 자기소개서(구매물류 분야/영업관리/신입)11. 자기소개서(기획/사무/경영/신입)12. 자기소개서(비서/기획/사무/경력)13. 자기소개서(사무/경영지원/신입)14. 자기소개서(사무직/무역업/중소기업)15. 자기소개서(생산관리/품질관리/신입)16. 자기소개서(영업/사료영업/영업관리/경력)17. 자기소개서(영업/중국해외영업/신입)18. 자기소개서(영업관리/마케팅/신입)19. 자기소개서(영업직/기술영업/신입)20. 자기소개서(영업직/영

  • 고객을 끌어당기는 프랜차이즈 인테리어 방법론
  • 위한 빛의 양은 매우 중요하며 그 빛의 양은 조도에 의해 평가된다. 계획하는 공간의 성격, 용도, 휴식, 작업 등의 행위에 따라 조도 기준에 의거하여 적당한 조도를 취하도록 한다.적절한 조도기준5. 광원의 선정조명용으로 사용되는 전등은 인공적 발광체로서의 광원이다. 전등은 빛을 얻기 위한 발광의 원리에 따라 온도 방사를 이용한 백열등과 형광등, 수은등, 나트륨등의 방전등으로 구분된다. 광원에 따라 각각 특징이 있으므로 사용목적에 따라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