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산관리] 서비스 개념과 디자인-스칸디나비아 항공, 싱가포르 항공의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2.28 / 2019.12.24
- 14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서비스의 개념
2.기업소개 - 스칸디나비아 항공
3.토의문제
4.사례비교 - 싱가포르 항공의 사례
5.결론
- 본문내용
-
1946년 8월 덴마크, 노르웨이, 스웨덴의 국영항공사 국제적
협력의 정신 아래 설립
- 수년에 걸쳐 혁신적이고 선구적인 항공사로서 자리잡아왔음
SAS는 승객이 연간 2,540만 명, 하루 운행편수 평균 822편으로
유럽에서 가장 큰 항공사 중 하나
1970~1990년도에는 훌륭한 경영전략으로 평가 받는 얀 칼슨의
MOT 마케팅
서비스의 경영 개념은
모든 산업 적용가능
*고객화 수준에 따라
수정 적용
*서비스의 비중이 높은
(고객중심) 기업에
적절
IT, 기술산업 등
고객 점이
불분명한 산업
* 부담 없는 범위내의
서비스 개발 필요
- 고객 서비스의 질과 순이익, 안전도 분야에서 뿐만 아니라
아시아 경영인들에게 가장 존경 받는 기업
(홍콩의 아시아위크지 선정)
- 전세계 경영학자들이 기업 성공 사례로
가장 많이 연구하는 기업 중 하나
(영국의 이코노미스트지 선정)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