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방법론] 어플리케이션 시장에서의 구전 커뮤니케이션 효과에 관한 연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2.28 / 2019.12.24
- 29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summary
2.서론
-이론적 배경
-연구설정 이유
-연구목적
3.본론 (연구방법론)
-연구모형 및 가설설정
-연구방법 및 가설검증
4.결론 및 제안
- 본문내용
-
기존선행연구
온라인 구전에 대한 효과 연구
온라인 구전의 효과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본 연구
새로운 마켓 플레이스 등장
사용후기 중심, 온라인 구전정보와 특성요인이 메시지태도, 제품태도에 미치는 영향
새로운 역할의 사용후기 관찰로 새로운 결과 도출 목적
사회적 자아이론
사람들이 조직회원, 남녀세대와 같이 다른 사람들을 다양한
사회집단으로 구분하려는 경향 → 스마트 폰의 소유여부
사회판단 이론
관여도가 높을 수록 긍정,부정의 판단을 내리기가 쉬우며
메시지의 질이 중요 판단 근거로 작용하게 된다.
→ 관심도가 높아질 수록 판단을 쉽게 내리게 되며 구전의도가 높아짐
스마트 폰의 소유여부에 따라 관심도가 높을수록
어플리케이션 구전커뮤니케이션 의도가 높을 것이다.
1. 메시지 태도
특정 노출 상황에서 특정의 메시지 자극
에 대해 수용자들의 호의적 혹은 비 호
의적으로 반응하려는 성향
2. 소유여부
제품의 소유여부에 따라 수용자들이 호의적, 비호의적으로 반응하려는 성향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유니클로 SCM 전략 분석
- 자유수임제가 감사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는가
- 굼융권 취업 면접 시 자주나오는 경제용어 100개
- 도미노피자의 SCM분석
- 이미지에 따른 패션 코디네이션의 종류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동기부여 개념과 이론분석및 동기부여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구글,스타벅스,사우스웨스트,미라이공업)및 기업내 동기부여에 대한 나의의견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오뚜기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swot 분석, 마케팅 전략,브랜드 이미지 ppt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