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관광 상용고객 및 인터넷 고객을 늘릴 수 있는 효과적 홍보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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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Situation analysis

2.Objective

3.Action Plan

4.Action

본문내용
“신문광고나 여행사 홈페이지에 있는 여행정보들은 복잡해서 혼란스럽기만 해요.”

“주로 인터넷 지식검색,동호회 카페를 통해 정보를 얻는 편이예요.”

“여행사에 대한 좋지 않은 기사를 많이 접하게 되어서 이용하기가 꺼려져요.”

여행 상품을 숨긴다는 메시지를 먼저 알림으로써
믿을 수 있는 상품을 제공하고,
고객을 위한 여행사가 되려는 롯데 관광의
이미지를 보여준다.


타겟: 10대
일시: 3월~4월
(수학 여행 시즌 1~2개월 전에 시행)
대상: 불우 청소년
내용: 친구가 사연을 남기면 사연의
주인공에게 경비를 지급
언론에 기사화


사회공헌에 앞장서는 기업 이미지 구축

타겟: 30~50
일시: 5월~6월, 9월~10월
내용: 새터민들의 결혼과 신혼여행 지원
언론, 새터민 단체와 연계 실시

사회공헌에 앞장서는 기업 이미지 구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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