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블루슈머 - 세련된 싱글족, 영국신사를 통한 영국 시장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2.21 / 2019.12.24
  • 59페이지 / fileicon docx (MS워드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영국 문화 분석
Ⅱ. 영국 경제 분석
III. 마케팅감사와 경쟁시장 분석
본문내용
3. 지리적인 배치
A. 위치 : 영국은 그레이트 브리튼(잉글랜드, 스코틀랜드, 웨일즈)과 북아일랜드로 구성되어 있고 유럽 본토의 북서쪽 해안에서 조금 떨어진 곳에 위치하고 있다. 영국 국토의 동서의 연장은 500 km, 남북의 연장은 1,000 km이다. 영국과 가장 가까운 유럽 본토의 국가들은 프랑스와 벨기에다. 영국은 북위 50 도와 60 도 사이에 위치하고 있다. 수도인 런던은 베를린, 밴쿠버, 바르샤바와 동일한 위도 선상에 위치하고 있다. 그레이트 브리튼 섬은 유럽 최대의 섬인 동시에 세계에서 여덟 번 째로 큰 섬이다. 이 섬은 일본열도에서 가장 큰 섬인 혼슈와 거의 동일한 크기이고 아이슬랜드나 쿠바의 두 배의 크기이다.


B. 기후 : -영국은 한국보다 약 1,400 킬로미터(900 마일) 북쪽에 위치하고 있지만 바다로 둘러싸여 기후가 온화하다. 대서양에서 불어오는 남서풍 때문에 비가 많고 날씨가 자주 변한다.
1 월 평균 기온 - 4.1도 7 월 평균 기온 - 16.4도
-연평균 강수량 - 북부와 동부의 산간 지방에서는 1600 mm(60 인치) 이상. 중부와 동부에서는 800 mm(30 인치) 이하.
비는 연중 고르게 내리지만 평균적으로 3 월부터 6 월까지가 가장 건조한 시기이고 9 월부터 1 월까지가 비가 가장 많이 내리는 시기이다.
C. 지형 : 영국의 지형은 가파르지 않으면서 고지로 된‘고지 영국’과 완만한 기복을 그리는 ‘저지 영국’으로 대별되며, 그 경계는 동해안의 미들즈브러 부근에서 남해안의 엑서터까지 그은 선과 거의 일치된다. ‘고지영국’이란 이 선의 북쪽 또는 북서쪽 부분으로 스코틀랜드의 고지 페나인산맥, 레이크지방, 웨일스, 콘월반도 등이 포함된다. 고지 영국은 해발고도가 400~900m로서 편마암, 결정편암, 사암, 석회암, 화강암 등의 단단한 암석으로 구성되며, 콘월반도를 제외하고 양배암, 양군암 및 빙하의 침식작용으로 생긴 U자곡 등의 빙식지형이 나타난다. 스코틀랜드의 서해안에서는 깊은 피오르드가 발달해 있다. 저지 영국은 영국의 심장부에 해당하는 잉글랜드의 저지대를 말하며, 그 북서부에는 신적암이라는 2첩기, 3첩기의 사암과 점판암으로 된 평야가 전개되고, 북동부에는 두세 줄의 케스타 평야가 발달해 있다.

4. 사회적 기관들
A. 가족
1) 핵가족 :
2) 대가족 :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학] 빈폴 마케팅
  • 분석에 따라 출시하게 되었다. 골프웨어의 캐주얼화 및 대중화를 원하는 고객들의 요구를 수용하여, 자연스러움과 편안함 그리고 세련된 요소를 제품기획에 최대한 반영하는 것을 방침으로 한다. ⑥ Bean pole Homme 2001년 가을 처음 출시된 빈폴 옴므는 국제적 감각을 지닌 30대 고객을 주 타겟으로 삶의 질과 개성 그리고 차별화를 추구하는 남성층을 겨냥하고 있다. 이 제품은 전체적으로 체형을 날씬하게 표현시켜 주는 실루엣이 많으며 세련되고 감각

  • [패션과 의상] 성공적 중국진출을 위한 우리나라 의류산업의 마케팅 방향
  • 통한 판로확대 및 브랜드인지도를 강화시켜 세계시장 진출을 확대해 나가야 할 것으로 분석됨. 의류 주요품목별 자기상표 수출비중( 단위 : % )품 목전체평균모자내의류편직물양말류바지스커트수출비중4.052.238.527.98.52.74. 생산공장 현황1) 공장현황ㅇ 375개사중 자가 및 협력 의류생산공장은 총 744개로 나타났으며, 이 중 자가공장의 비율은 전년의 12.7%(96개)에서 13.2%(98개)로 증가한 반면, 하청공장의 경우 87.3%(660개)에서 86.8%(646개)

  • [관광경영전략] 리츠칼튼 호텔의 마케팅, 서비스 전략과 성공요인분석을 통한 전략방안
  • 마케팅에 들어가는 비용이 상당Opportunity▪해외 마케팅에 유리▪강남지역으로 상권의 이동▪컨벤션 수요 증가▪중국의 경제 발전과 개방으로 한국이 지리적 위치에서의 중요성 부각Threat▪사치산업이라는 그릇된 인식과 제반 법규의 강화▪대기업의 호텔 산업 진출▪신규 호텔 등장 및 인력의 이탈 가능▪전문 식당의 증가로 F&B 부분 시장 감소▪국제 사회 변화2) 내부마케팅 & 서비스① 개인별 특성을 고려한 종업원 선발 전략개인별 특성

  • [국제마케팅] 빈폴 BeanPole Global을 위한 마케팅 전략 기획
  • 시장분석(3C)- 고객 (Customer)개성을 중시하여 정장보다 캐주얼을 즐겨 입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옷이 품격을 나타낸다는 빈폴의 명성과 디자인으로 호의적인 포지셔닝을 하고 있음- 경쟁사(Competitor)폴로를 모방하여 시작한 빈폴의 브랜드 컨셉은 폴로와 매우 비슷. 고급스러운 브랜드 이미지와 높은 가격정책, 라인 세분화 전략을 통한 토탈브랜 드 확립까지 마케팅 전략이 거의 흡사- 자사(Company)빈폴은 현대적인 영국의 전통과 다양한 성격에 브랜드

  • 밀라노의 디자이너와 차별화된 마케팅
  • 마케팅을 제안한다. 실용성을 강조한 시장 개척: 긴축이라는 단어와 패션이라는 단어는 매우 상반된 듯 하나 시대에 맞는 마케팅 전략으로 불황의 시대일수록 모험은 하지 않는 소비자의 심리를 파악 실용적이며 자신에게 꼭 필요한 베스트 아이템이 넘쳐나는 컬렉션임을 부각시켜 구경하는 옷이 아닌 입을 수 있는 옷 Ready to Wear 시장의 개척이 필요하다.다양성이 확보된 공동 이벤트 개최: 전문 기업들 간의 통합 마케팅을 통한 공동 전시 및 컬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