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더페이스샵의 마케팅 분석 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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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직한 자료입니다
괜히 쓸데없이 포인트 키우고 줄간격 늘린 짜증나는 자료아닙니다
정확히 15page이고 목차 참고자료 제하면 분량은 13페이지 입니다
열심히 조사하였고 적절한 사진자료도 첨부되어있습니다
잘활용하세요
목차
Ⅰ. 더페이스샵의 탄생 배경
Ⅱ. 화장품시장의 웰빙 바람
Ⅲ. 자연주의 화장품
Ⅳ. 더페이스샵의 포지셔닝
Ⅴ. 자연주의 이미지에 대한 강조
Ⅵ. 파격적 남성 모델 TV광고
Ⅶ. 디스플레이의 차별화 전략
Ⅷ. 유통구조의 혁신
Ⅸ. 팝스티지 가격 전략
Ⅹ. 국내 성공과 해외 진출
기타자료
기사자료
참고자료
본문내용
Ⅲ. 자연주의 화장품

이 세상에서 여자라는 이름은 어쩌면 아름다워야 하는 이무를 갖고 태어나는지도 모른다. 여성들이 바라는 건강한 아름다움에 대한 열풍은 한국에서도 예외가 아니다. 좋은 화장품으로 자신을 가꾸려는 여성들의 바람은 날로 커져가고 있다. 과거에 여심을 움직이는 화장품은 놀라운 효과를 발휘하는 첨단과학이 탄생시킨 신물질을 함유한 화장품이었다. 여성들은 주름에 미백에 놀라운 효과를 발휘하는 새로운 화학물질을 함유한 화장품광고에 둘러싸여 있었다. 하지만 2000년대에 들어서면서 더 이상 첨단과학의 화학물질로는 여심을 움직일 수는 없었다.
여성들은 단순하게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주는 화장품 보다 몸과 마음의 평화를 주는 화장품보다 몸과 마음의 평화를 주는 화장품을 선호한다.
“방부제 없는 천연 음식들은 선호하면서 피부에는 화학원료를 사용한 화장품을 바른다는 건 어쩐지 개운치가 않아요.”
참고문헌
◇ 참고 문헌
웰빙마케팅 김영한 임희정 다산북스 2004
Natural Story, THE FACE SHOP 김민영 emars 2005
웰빙 마케팅 김훈철 컴온북스 2004
나비효과 블루오션 마케팅 100 안종배 미래의창 2005
1등 기업을 무너뜨린 마케팅 전략 33 클라우스 슈메 박규호 역 21세기북스 2005
2010 대한민국 트렌드 LG경제연구원 형선호 역 한국경제신문사 2005
브랜드마케팅 리포트 박준형 새로운제안 2004
미샤 3300원의 신화 우병현 이지앤 2005
초저가 화장품 시대를 연 미샤(MISSHA) 이선영 emars 2004
감성브랜드 & 감성마케팅의 특징과 전략 라이터스 편집부 라이터스 2006

◇ 참고 사이트
더페이스샵 http://www.thefaceshop.com
매일경제 http://www.mk.co.kr
연합뉴스 http://www.yonhapnews.co.kr
서울경제 http://economy.hankooki.com
중앙일보  http://www.joins.com
동아일보  http://www.donga.com
조선일보  http://www.chosun.com
경향신문 http://www.khan.co.kr
LG경제연구소 http://www.lgero.com
이코노미스트 http://www.econopia.com
화장품 신문 http://www.hjp.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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