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조트경영] 도쿄 디즈니 리조트 경영 사례 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2.21 / 2019.12.24
  • 11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리조트 개요

2. 리조트 세부 사항

3. 환경분석 (SWOT)

4. 사업성 분석

5. 매출액 분석

6. 주 고객층

7. 계절성

8. 리조트에서 시행하고 있는 각 활동 간의 연계성

9. 리조트에서 고객 유치 위한 마케팅 활동

10. 리조트를 이용한 고객들의 태도


본문내용
· 툰타운
*어트랙션 & 쇼 - 로저 래빗의 카 툰 스핀 / 미니의 집 / 미키의 집과 미키와의 만남 / 칩과 데일의 트리하우스 / 가젯의 고 코스터 / 도널드의 보트 / 구피의 띔뛰기 집 / 툰 파크
*숍 - 툰타운 딜리버리 컴퍼니 / 개그 팩토리&파이브 앤드 다임
*레스토랑 - 딩기 드링크 / 툰 팝 / 아웃 오브 바운드 아이스크림 / 휴이 듀이 루이의 굿타임 카페 / 데이지의 스낵 왜건 / 미키의 트레일러 / 구피의 드링크 스탠드 / 팝 어 랏 팝콘
· 투머로우 랜드
*어트랙션 & 쇼 - 스타 투어즈 / 스페이스 마운틴 / 마이크로 어드벤처 / 스타제트 / 그랜드 서킷 레이스 웨이 / 버즈 라이트이어의 우주 광선총 / 몬스터 주식회사 “라이드&고 시크!” / 원맨즈 드림(Ⅱ) 더매직 리브즈 온
*숍 - 코스믹 인카운터 / 플래닛 M / 이미지웍스 / 스텔라 스위트 / 솔라 레이즈라이트 서플라이 / 몬스터 주식회사 컴퍼니 스토어
*레스토랑 - 플라자 레스토랑 / 소프트 랜딩 / 은하 피자 포트 / 투머로우 랜드 테라스 / 스페이스 플레이스 푸드포트 / 라이트 바이트 새터라이트 / 팝핑포드

② 디즈니 씨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전략] 디즈니랜드 경영 전략
  • 리조트(테마 파크), 영화, 뮤지컬, 게임, 장난감, 아동완구 등 다양한 콘텐츠의 사업을 행하고 있는데, 그 중에서도 특히 디즈니 리조트(디즈니랜드)는 그 명성에 걸맞게 입장객 수 기준으로 세계 1~3위를 모두 차지하고 있다. 한편 한국의 용인 에버랜드가 지난 해 테마파크 부분 입장객 수 세계 4위를 기록 미국 포브스지(誌)가 지난해 입장객수를 기준으로 전세계 10대 테마공원을 선정한 결과 1위 미국 플로리다 디즈니랜드(1천620만명), 2위 도쿄 디즈니랜

  • [경영학]고객만족 성공, 실패 사례
  • 고객만족 성공/실패 사례Contents성공 사례MK 택시교보문고IBM도쿄디즈니랜드웅진 코웨이철도청실패 사례McCormickLevi’s J.C PenneyCoca-ColaDuPont울워스성공 : MK 택시경영철학 : 교육을 통해 사람을 움직여라친절이 바탕이 된 서비스 정신, 끈질긴 의식 개혁, 희생을 강조하는 봉사정신, 사회공헌을 위한 나눔 경영을 통해 MK택시는 친절과 봉사라는 MK정신을 만들었다. = 고객지상주의(고객VIP)결과 : MK정신은 직원과 시민의 의식을 바꿨고 일본 택

  • [서비스마케팅] 도쿄디즈니랜드의 마케팅 -성공요인을 중심으로
  • 디즈니사 소개 2.1 회사소개2.1.1 월트디즈니 소개 2.1.2 디즈니사 소개와 성장과정 2.2 도쿄디즈니랜드 소개2.2.1 도쿄디즈니랜드의 탄생 배경 2.2.2 도쿄디즈니랜드 소개 3장 도쿄디즈니랜드의 성공 요인3.1 경영방식3.1.1 청결 3.1.2 퍼레이드 외 행사 3.1.3 상품판매 3.1.4 편의시설 3.2 고객 만족 서비스3.2.1 고객이 아니라 초대한 손님이다 3.2.2 도쿄디즈니리조트 엠버서더 3.2.3 고객을 향한 수많은 귀 3.2.4 세부사항에 대한 관심 3.3 철저한 직원 관리

  • [관광자원론] 테마파크에 대하여...
  • 디즈니랜드만이 올라 있어 우리나라의 에버랜드를 포함시킨다해도 이 지역의 테마파크 개발이 인구에 비해 미약한 실정인 것을 확인할 수 있다. Park Name입장객(천명)면적(천평)오픈특징 및 주요 시설1도쿄 디즈니랜드17,4592501983- CONCEPT :꿈과 마법의 왕국6개의 SUBTHEME으로 구성 - 어트랙션 39기종- 식음(37),상품(55)2Magic Kingdom15,2001201971- LA디즈니의 축소판으로 7개의SUBTHEME으로 구성- 어트랙션 36기종- 식음(11), 상품(64)3LA 디즈니랜드

  • 디즈니랜드의 철학 디즈니랜드의 매력 디즈니랜드의 운영 디즈니 랜드의 성공
  • 디즈니랜드에 가고 싶었다고 밝혔다. 당시 일본 경찰 조사 결과 김정남은 이미 수 차례 일본에 입국해 도쿄에서 관광을 즐겼던 것으로 밝혀졌다.이 처럼 도쿄 디즈니랜드는 국가와 시대를(?) 막론하고 인간의 속의 많은 욕구를 자극하여 동심의 세계로 유인한다.선정이유 (1) 우리나라의 에버랜드와 디즈니랜드와 비교하면서 시작. (벤치마킹 필요성 대두)테마파크’가 몸집을 불리고 있다. 롯데월드는 워터파크를 추가했고 서울랜드는 캐릭터 분야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