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일한 정보를 왜곡하고 달리 추론하여 상이한 지각적 해석에 이르는 과정을 단계별로 정리해 보시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2.19 / 2019.12.24
  • 7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92점 ^^
목차
서론
본론
1. 자기개념
2. 자기개념의 기능
3. 자기개념의 영향요인
4. 자기개념과 마케팅 적용
5. 자기개념과 마케팅전략
결론
참고자료
본문내용
과제물의 목적은 단순히 교재내용을 요약하거나 인용하는 것이 아니고 여러 재료를 검토하고 취합 정리하여 자신의 언어로 재정리하고 개인의 독창적 경험이나 사례를 열거하여 이론의 시각에서 사고하고 창의력을 높이는 과정이다 . 이 같은 교육적 목적을 깨닫고 적극 활용하는 것이 자신의 지적 성장과 앞으로의 사회진출의 무기를 개발하는 과정임을 이해하고 과제를 다루기를 바란다.

과제주제: 동일한 정보를 왜곡하고 달리 추론하여 상이한 지각적 해석에 이르는 과정을 단계별로 정리해 보시오.

※ 부연설명

1) 3주차 3교시~ 4주차 2교시 '소비자의 정보처리과정' 참고할 것.

※ 과제 작성 시 주의사항

1) 과제 분량은 A4 3장~5장(글자포인트 10)이면 됩니다.

2) 참고한 자료의 출처를 명확히 기재하고, 강의교안을 참고했을 경우 교안 어떤 부분을 참조했는지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3) 표절일 경우 '0점' 처리됩니다.
참고문헌
1. 오창호, (1984), 자기개념이 소비자 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2. 서성한, 박영사, (1998), 소비자 행동의 이해
3. 이학식, 안광호, 하영원 (1997), 소비자 행동-마케팅 전략적 접근
4. 유동근, (1992), 소비자 행동론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남성문화연구 -대안문화
  • 남성문화연구대안문화 보고서들어가기오늘의 한국 사회는 급격한 변화를 겪고 있다. 20세기 초반기의 일제의 강점기를 거치면서 전통적 한국 사회가 상당한 왜곡을 입게 되었다. 해방 후 한국사회는 전쟁을 겪고, 산업화 과정을 거치면서 사회의 모습이 급격한 변화를 보여 왔다. 경제 개발 및 산업화로 인해서 예전의 보릿고개란 말은 생소한 단어가 되었다. 그러나 이로 인해 농업의 전통사회 구조에서 도시와 공업을 중심으로 사회는 변해갔다.

  • 감성지능, 공감, 배려윤리 고찰 - 길리간의 배려윤리, 나딩스의 배려윤리
  • 이르는 과정에서 나타난 이러한 관계적 위기에 대해서 큰 관심을 보이면서 소녀들이 발달과정에서 관계적 위기에 봉착하게 되는 원인으로서 가부장적 사회 구조와 남성중심의 문화를 제시하였다. 길리간은 기존의 전통적인 가부장적 질서 속에서 여성은 집안의 천사 역할과 동일시한다고 주장하였다. 길리간에 따르면, 아동기에서 청소년기로 진입하면서 여아들은 이러한 사회적 인습과 문화를 인식하기 시작하고, 그러면서 가정 안에서의 천사의 역

  • 정서장애 - 인지적 모델
  • 정보를 제공한다. 표 3단기법의 예대안적 해석을 내리는 것은 인지적 재구조화의 아주 중요한 부분이다. 예를 들어, 자신이 맨 마지막으로 시험을 치고 있을 것 같아 불안해하면서 “나는 틀림없이 바보일 꺼야”라고 생각하는 학생은 다음과 같은 좀더 적응적인 사고를 할 수 있다. “나는 이것에 대해 많은 것을 알고 있고 그래서 적을 것이 많아.” “잘 정리된 답은 시간이 걸리게 마련이야.” 치료사가 먼저 분노를 야기한 사건을 위협적이지 않게

  • 교육심리학 용어사전 발달영역 용어설명
  • 해석하고 이해하는 과정을 말한다. 예를 들어 과거의 경험을 통해 아이가 “네발 달린 짐승은 개”라는 자기 나름대로의 이해의 틀을 가지고 있을 경우 이 아이는 동화과정을 통해 네발 달린 다른 짐승인 고양이나 사자에 대해서도 개라고 인식하게 된다. 그러나 고양이나 사자가 개가 아니라는 점을 반복해서 알게되면, 즉 기존의 이해의 틀과 불일치하는 정보들이 늘어나게 되면 아이가 가진 틀이 바뀌지 않으면 안된다. 이러한 경우 기존의 이해의 틀

  • 인간 행동과 사회환경인지 이론
  • 추론할 수 있을지라도 아동의 형식적 조작이 가능한 성인처럼 그렇게 논리적으로 추론할 수 있게 된다. 이러한 형식적 사고는 이질적 성원으로 구성된 동년배 집단에 참여할 경우 더욱 촉진되는 것으로 나타났고, 교과과정을 통한 학습이 형식적 사고의 발달을 촉진시키는 것으로 나타났다. 또 다양한 사회적 경험을 통해서 구체적 조작기 보다 더 자아 중심성이 감소하게 되고, 학교 단체생활을 통하여 점차 타인을 배려할 수 있는 사회적인지가 발달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