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일한 정보를 왜곡하고 달리 추론하여 상이한 지각적 해석에 이르는 과정을 단계별로 정리해 보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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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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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론
본론
1. 자기개념
2. 자기개념의 기능
3. 자기개념의 영향요인
4. 자기개념과 마케팅 적용
5. 자기개념과 마케팅전략
결론
참고자료
-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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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제물의 목적은 단순히 교재내용을 요약하거나 인용하는 것이 아니고 여러 재료를 검토하고 취합 정리하여 자신의 언어로 재정리하고 개인의 독창적 경험이나 사례를 열거하여 이론의 시각에서 사고하고 창의력을 높이는 과정이다 . 이 같은 교육적 목적을 깨닫고 적극 활용하는 것이 자신의 지적 성장과 앞으로의 사회진출의 무기를 개발하는 과정임을 이해하고 과제를 다루기를 바란다.
과제주제: 동일한 정보를 왜곡하고 달리 추론하여 상이한 지각적 해석에 이르는 과정을 단계별로 정리해 보시오.
※ 부연설명
1) 3주차 3교시~ 4주차 2교시 '소비자의 정보처리과정' 참고할 것.
※ 과제 작성 시 주의사항
1) 과제 분량은 A4 3장~5장(글자포인트 10)이면 됩니다.
2) 참고한 자료의 출처를 명확히 기재하고, 강의교안을 참고했을 경우 교안 어떤 부분을 참조했는지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3) 표절일 경우 '0점' 처리됩니다.
-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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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오창호, (1984), 자기개념이 소비자 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2. 서성한, 박영사, (1998), 소비자 행동의 이해
3. 이학식, 안광호, 하영원 (1997), 소비자 행동-마케팅 전략적 접근
4. 유동근, (1992), 소비자 행동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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