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서송 장례 토탈 서비스 프랑스 진출을 위한 전략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2.14 / 2019.12.24
  • 3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회사소개
(2) 기획전략
(3) 마케팅전략
(4) 재무전략
(5) 리스크 매니지먼트

본문내용
상호 Double rainbow (Dr), 서송 장례 토탈 서비스
소재지 본사-서울 논현동 서송 장례 토탈 서비스
해외총괄 사무소-프랑스 파리 Double rainbow
설립일 2002년 08월 11일
업태 동물장묘업
사업영역 반려동물 소각및 납골, 팬던트 제작 및 장례 서비스
대표전화 (02) 254-1024
Fax. (02) 256-1024
홈페이지 http://www.dr.fr/
기술관련증 장례지도사, 위생방부사, 친환경 소각 시스템,
팬던트 제작특허
사업자번호 617-81-29082
등록제품 관, 수의 등 관련품목 219개


국내시장(대한민국)

구 분 내 용
애완동물 보유 가구수 :

약 250만 가구보유가구 당 평균 사육수 1.2마리
총 애완동물 수 300만 마리
(국내 총 1,500만 가구 중, 17%가량)

애완동물 종류별 비율
개(95%) >고양이(4%) >기타(1%)

<자료 : 한국애견협회>
<2009년 프랑스 시장조사>

프랑스 현지 진출을 위한 시장성 조사와 유사 기업체들의 유무 파악

프랑스 인들의 애완동물을 키우는 비율 파악 및 문화파악

우리 기업체가 진출하기 전 사전 홍보 및 법률적 제약사항 파악

<2014년 유럽 전역 진출>

기존 고객과의 관계 유지 및 새로운 고객층 창출을 위한 방안 모색

기존 시장의 포화상태를 고려하여 유럽 전역으로 새로운 시장 개척

이동식 애완동물 장례 차량 운영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취업 멘토링] 홍보와 아모레퍼시픽
  • 마케팅 총괄 담당이 되고 싶다. 무한한 잠재력을 가진 중국은 세계 초일류 유통기업을 경영목표로 하는 신세계에게 목표 달성을 위한 필수불가결한 시장이다. 이러한 중국 시장의 고객 needs를 파악하고 분석하여 그들이 needs를 충족시킬 수 있고 더 큰 가치를 실현시킬 수 있는 마케터가 되고 싶다.●0778043 김수민1) 경력트랙 만들기 : 방송작가일을 시작하기 위해 준비되어 있는 것 - 아는 대학 선배의 인맥 보완해야 할 점 - 기본적인 글쓰기 실력과 관

  • [경영, 관광] 서비스경영전략 - 디즈니, 빕스, 택배, NHN, 갤러리아백화점
  • 서비스제공의 문제점 파악- 이직자나 채용된 지 30일 정도 되는 종업원들을 대상으로 포커스 그룹으로 교육, 임금, 경영층과의 관계에 대한 조사를 하고 있다.고객이 원하는 것을 제공하는 데에 어떤 문제점이 있는가를 고객의 입장 에서 파악 하는 것이 조사의 목적이다.○ 전사적 사업의 의사결정을 고객의 입장으로 판단- 인구통계, 마케팅 전략의 평가, 시설의 매혹도 평가, 지불방식의 선호도, 가격에 대한 탄력도, 고객에 대한 모니터링 등을 통

  • [졸업][공동브랜드]대구시 공동브랜드 쉬메릭의 인지여부와 이미지에 관한 연구
  • 국제옵틸목공예대림목공예귀금속장신구㈜청석주방용품㈜성부5. 쉬메릭에 관한 기존 연구조봉진은 “소비자인지도 조사를 바탕으로 한 마케팅 방안’이란 주제로 쉬메릭에 소비자의 인지도를 조사하였다. 그리고 향후 마케팅 방향으로 쉬메릭 상표명 개선, 종합적 마케팅 전략 수립, 공동브랜드 관리협의체의 전문화를 제안하고 있다. 유두련은 “쉬메릭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반응”에서 쉬메릭 제품 소비활성화를 위한 제언으로 구매심리를

  • [경영전략론] 삼성에버랜드의 경영전략 -리조트산업을 중심으로
  • 전략 : VRIO 분석14. 페스티발월드의 경쟁전략 : 성과15. 페스티발월드의 경쟁전략 : 발전방향16. 페스티발월드의 경쟁전략 : 제언Ⅲ. 결론Ⅰ. 서론현재 모든 산업은 포화상태에 이르렀고, 대부부의 기업들은 생존하기 위해 치열한 경쟁을 하고 있다. 각 기업들은 다른 기업들이 아직 진출하지 않은 블루오션을 찾아 헤매고 있고, 또한 틈새시장을 노리기 위해 기업혁신과 부단한 노력을 하고 있다. 근래에 들어 기존 제조업과 서비스업에 포화상태에 이

  • [노인복지] 고령친화사업
  • 국제품 국내시장 잠식 우려 - 유럽, 일본 등의 선진 제품과 중국, 대만 등의 저가 제품 사이에서 넛크래커 현상 발생. 2) 정책적 특성 ㆍ정부의 다양한 고령친화산업 활성화 방안 강구 - 고령친화산업을 차세대 성장동력으로 삼아 고령자에게는 양질의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여 삶의 질을 높이고, 경제도 성장시키는 Win-Win 전략 추진예정 ㆍ지원기관 구축으로 체계적인 사업화 전략 필요 - 시장성, 기술성, 시급성 등을 감안, 시장의 수요, 해외진출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