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학] 좋은광고 & 나쁜광고 사례 조사-SK텔레콤, 푸르덴셜 광고(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2.07 / 2019.12.24
  • 4페이지 / fileicon docx (MS워드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Considering conditions of the telecommunications market, the company is always exposed to potential risk of losing their customer to competitors. Also the market is already saturated and there are no more customers who haven’t had the cell phone yet, so the company should establish marketing objective to lure new customers from other companies and prevent existing customers from switching to other companies. Before this advertisement, the company approached this marketing objective through Ads providing information and facts which demonstrate competitive features of its service. This strategy can fall into ‘knowledge’ in the Hierarch of Effect Model. But as the qualities of services each company provides become equalized and the switching cost is lowered by ‘010 system’ and ‘free phone’, emphasizing on just its advantage is not that much effective for now. In this sense, this Ad that focused on customer’s feeling and then succeeded in improving its image. In the Ad, the company didn’t present its logo in the beginning and didn’t put in commercial copies bluntly. This temperate method played a key role in making a deep impression on customers and they accepted it as a just short moving story.
So the company can approach customers more friendly and can neutralize the image that the company seeks profit.
In conclusion, this Ad set the communication objective to keep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관리]LG Telecom 의 광고분석과 향후전략
  • 광고에 비해 주목룔도 높고, 브랜드 가치를 키워 가는 데에도 의미 있는 단서로 작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카이홀맨 광고는 10대를 대상으로 한 어떤 조사에서 10대가 가장 좋아하는 광고 1위로 나왔다고 한다. 어설픈 세대 규정으로 일관하는 것이 아니라 10대를 정확히 알고 공감대를 형성하고 그들이 무엇을 원하는지를 그들 눈높이에서 정확히 찾아내는 것이 이 광고의 핵심 문법이었다. 5) 현재 광고■ LG텔레콤요즈음 TV에서 대학생이나 회사원

  • [자기소개서,자소서]합격자들의 자기소개서 분야별 회사별 예시 120가지
  • SK텔레콤27.대우 인터네셔널28.한진해운29.현대건설30.GM DAEWOO31.대우조선32.SK주식회사33.LG상사34.신세계 이마트 35.한국지엠디36.LG상사-237.동부증권38.동양전자39.DVS코리아40.한진41.효성42.대한항공-243.INI STEEL-244.인사이드텔넷컴45.에이텍시스템46.동양전자47.감사원48.삼성물산-249.CAPS(캡스)50.대우건설-251.SCS52.체리부로53. 한솔섬유54.LG cns55.POSCO(포스코)-256.LG화학-257.한국 전력공사-258.쌍용자동차-259.삼성중공업-260.SK텔레콤-2Ⅰ.입사 지

  • [자기소개서] 합격자들의 자기소개서 예시 120가지(분야별, 회사별)
  • SK텔레콤27.대우 인터네셔널28.한진해운29.현대건설30.GM DAEWOO31.대우조선32.SK주식회사33.LG상사34.신세계 이마트 35.한국지엠디36.LG상사-237.동부증권38.동양전자39.DVS코리아40.한진41.효성42.대한항공-243.INI STEEL-244.인사이드텔넷컴45.에이텍시스템46.동양전자47.감사원48.삼성물산-249.CAPS(캡스)50.대우건설-251.SCS52.체리부로53. 한솔섬유54.LG cns55.POSCO(포스코)-256.LG화학-257.한국 전력공사-258.쌍용자동차-259.삼성중공업-260.SK텔레콤-2Ⅰ.입사 지

  • [마케팅] TTL 마케팅성공사례(디자인경영성공사례)
  • 광고는 강요나 주장보다는 스스로 해석하고 참여를 유도하는 접근방식이 까다로운 목표수용층에서 빠른 속도로 브랜드를 수용하게 하는 밑바탕이 된 것이다. 6. TTL 런칭 이후의 변화6-1. 후반기 시장 상황6-2. TTL 도입 이후의 변화• TTL 누적 가입자는 서비스 시작 이후 한 달만에 200,000명으로 늘어났으며 70일만에 550,000명, 그리고 10월 말까지 710,000명으로 늘어났다. • TTL은 스무살 세대에게 커다란 반향과 함께 높은 호응도를보였다.• SK 텔레콤의

  • [취업자료] 2009년 성공취업에 대한 모든 것 - 이력서 & 자기소개서 작성부터 면접까지
  • 영문학과에 입학하여 ○학년까지 다니고 군에 입대해 ○년 간 군 생활을 하였습니다. 군대 생활은 저에게 인내와 협동심을 배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습니다. 제대한 후 복학하기까지 여유가 생겨 8개월 간 영국으로 어학연수를 다녀왔습니다. (2) 성격저는 모든 일을 되도록 긍정적으로 받아들이고 마음의 여유를 가지고 생활하려 노력하는 편입니다. 하지만 가끔은 마음의 여유를 갖는 다는 것이 지나쳐 게으름으로 이어지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