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론] 자신의 주의를 유발시킨 광고 사례(청정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1.29 / 2019.12.24
- 7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서론(청정원 선정동기)
2. 청정원 기업소개
3. 본론(이승기 누드광고)
4. 결론(시사점)
참고자료
- 본문내용
-
2. 청정원 기업소개
청정원은 우리 가족이 먹는 음식을 만든다는 자세로 신선한 자연에서 정직하게 고른 원료로 정성스럽게 만듭니다
신선하게 깨끗한 자연 청 정성스럽게 정 담아서 원
고객의 식탁에 전할해 드리겠다는 의지를 담고 있습니다.
청정원의 심벌마크는 정직,신뢰,신선,깨끗함을 상징합니다
찬란한 햇살 깨끗한 물 아름다운 산 푸른 녹음이 어우러진 우리 자연이 빚어낸 맛이라는 이미지를 표현하고 있습니다.
깨끗하고 다채로우며 싱그러운 자연의 맛을 정성으로 담아낸 것이라는 의미를 다양한 색상과 선의 요소를 통해 나타내고자 하였습니다.
3. 본론(이승기 누드광고)
1) 티저광고란?
•광고의 대상자에게 호기심을 제공하면서, 광고 메시지에 관심을 높임과 동시에 후속광고로 도입 구실도 하는 광고
처음에는 회사명과 상품명을 밝히지 않고 구매의욕을 유발시키면서 서서히 밝히거나 일점시점에 가서 일거에 베일을 벗기는 방법을 주로 사용한다.
ex) Qook-KT(집나가면 개고생이다)
TTL-SK텔레콤(임은경)
마이클럽(선영아 사랑해)
2) 동영상 주소
http://serviceapi.nmv.naver.com/flash/NFPlayer.swf?vid=1939266A4344CAB818E59F441348051EBE12&outKey=V125f292077546c36cdcef718f178f29c152a04d17260d71ab198f718f178f29c152a
3) 이승기 'NUDE'시리즈
- 참고문헌
-
국민일보 (쿠키뉴스) http://www.kukinews.com/ 올레KT 홈페이지 http://www.kt.com/ollehkt/ 청정원 홈페이지 http://www.chungjungwon.co.kr/ 삼성경제연구소 http://www.seri.org/ LG경제연구원 http://www.lgeri.com/ 광고정보센터 http://www.adic.co.kr/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국제통상론] 한국-EU간 주세 酒稅 분쟁사건 의미와 향후 전망
- 소비자심리학 레포트
- (경영학]헤어의 역사와 헤어펌의 종류 및 커트의 종류 분석조사)
- [경제학이론] 부당한 공동행위(카르텔)
- 중국 비즈니스 연구 - 이마트의 중국 진출 실패 - 1 5C 시장 환경 분석 2 VMS 설정 3 STP 전략 수립 4 SWOT 전략 수립 5 5P 전술 운용
- 포터의 경쟁세력모형 이론에 대해 설명하고, 관심 산업분야에서 새로운 정보기술에 의한 산업변화를 경쟁세력모형을 이용하여 설명하시오.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POSCO의 글로벌 인적자원관리 사례
- [경영,경제] 재고자산 평가방법 비교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