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역상무론] LED 차량용 전구 중국시장 수출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1.24 / 2019.12.24
- 1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ITEM” 및 “선정이유”
Ⅱ. 시장조사
Ⅲ. SWOT 분석
Ⅳ. STP 전략
Ⅴ. 4P
Ⅵ. 결론
- 본문내용
-
<장점>
LED는 발광다이오드라고 하여 태양광을 활용한 것이 아니라 소비전력이 지금까지의 조명장치 비해 현저하게 낮은 것
백열등의 20%이하, 형광등의 70%정도의 소비전력을 사용
낮은 소비전력(빛을 내는데 필요한 전기)으로 전기사용이 감소
LED전구를 사용하면 80% 이상의 소비전력을 절감할 수 있으며, 수명이 5만시간으로 하루 12시간씩 10년간 교체없이 사용
<단점>
가격이 비싸다.
(백열전구의 10배 이상)
반드시 전류제한을 위한 저항이
필요.
(일반전구처럼 그냥 전지에 연결할 수없음)
중국 LED 자동차 조명 현황
- LED 조명용구가 중국시장에서 발전하는데
2가지 문제
▸ 원가
LED 칩 생산은 높은 기술을 요구해 진입 장벽이 비교적 높으며, 초기에 거액을 투자해 공업원식의 공장을 설립할 것을 요구
▸ 인식
다른 한 가지 원인으로는 중국 국내의 자동차 제조업체와 소비자가 LED 조명용구에 대한 인식이 높지 않아, LED 조명용구를 전통적인 조명용구와 원가를 비교하는 습관적 사유로 LED
산업의 발전 진척이 늦어지게 됐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