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경영] 쿡QOOK TV 의 IPTV 시장 점유율 1위 유지를 위한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1.24 / 2019.12.24
- 3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상황분석
2.전략적과제도출
3.전략제시
4.마치며
- 본문내용
-
국가 IPTV 시장 현황
중국 가입가구수가 662만 가구에 달하여 세계 1위규모
미국 AT&T와 버라이존 등의 경쟁적투자로
2012년 488만 가구 이상의 가입자 확보전망
일본 최근 주요 가전 메이커와 연합하여
고화질, 고기능성 IPTV 전용 TV개발 추진
프랑스 세계적으로 IPTV가 가장 활성화된 나라.
가입자는 400만 명을 넘어섬.
홍콩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가장 성공한 사례. (2007)
2009년 IPTV, VoIP에 집중
‘2009 한국산업 브랜드파워 조사’에서 IPTV 부문 2년 연속 1위.
채널을 60개로 확대(+37개 채널)
전국적으로 실시간 IPTV서비스 제공(5월부터)
SK브로드밴드와 SK네트웍스의 구조조정가능
이동전화를 중심으로 한 결합상품에 집중
1분기 매출 4382억원, 영업손실 94억원, 순손실 306억원
IPTV CUG(Closed User Group) 서비스 제공
양방향 교육서비스 제공
IPTV 전용 미술관 서비스 ‘TV 갤러리’ 제공
김연아, 박주영 등의 스포츠 경기를 독점중계
핵심서비스 패턴 – 맞춤형, 표적형 광고, 양방향 컨텐츠 서비스, 멀티 크리에이티브
KT는 총 7만8000여편의 콘텐츠를 확보
실시간 채널 확보, 양방향 서비스, 차별화된 컨텐츠로 경쟁해야함.
KT, 방송통신위원회에 종합편성채널사업자(PP)로 신청, 종합방송사로 변신할 계획
KT는 IPTV 콘텐츠 확보에 공격적이고 과감한 편.
NHN: KT와 제휴를 통해 인터넷+TV’ 개념의 통합 검색 서비스 제공
소프트뱅크와 ‘KT글로벌 뉴미디어 투자 조합’ 설립: 1000억 규모
조인스닷컴: 다양한 콘텐츠 제공 및 동영상을 KT와 공동 개발, 제공
올리브나인
다수의 공급자 들이IPTV기업의 자본력 보다는 가입자 수가 많은 케이블에 컨텐츠 공급 원함
자료평가
- 끝까지 안 나와 있고 중간에 잘려있습니다 ㅡㅡ..
- hoy***
(2012.07.21 04:46:12)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