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기업의 사회적 책임 CSR(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1.24 / 2019.12.24
  • 2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Introduction
-Involvement between with SCR and HRM

2.Body

-Working on recruitment side
-Execution by all employees



3.Conclusion

-Benefits of dealing with HRM in SCR



본문내용
The employees of an organization occupy a central place in developing such a culture which underlines CSR values and competencies



It is an attempt to explore the engagement of human resource management professionals in undertaking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1) Profiling candidates on their social responsibility consciousness


2) Exposing the candidate to diverse CSR events and incentives during the hiring process





In an effort to provide equal opportunities to all members of a society,
the major part of a company’s stake holders, companies in North America
are practicing a policy of Equal Opportunity employment.



Campaigns to help raise public awareness of children’s health

Money raised goes toward the purchase of life-saving equipment, patient care and medical research


Customer and employee donations up to $1 million each year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공무원면접] 시사상식
  • CSR(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기업의 사회에 대한 윤리와 도덕성을 의미한다. 통상 약칭해서 SR(Social Responsibility)이라고도 불린다.한국에 있어 기업의 사회적 책임 이행과 윤리경영은 기업의 대국민 신뢰도 회복에 있어 중요한 전기가 될 것으로 여겨지고 있다. 반기업 정서가 팽배하고 있는 상황에서 기업들의 국민에 대한 신뢰도는 철저한 투명경영과 기업들의 사회에 대한 역할과 책임의 분담이 기초될 때만이 회복될 수 있기 때문이다. 사실 외환위기

  • [기업윤리경영] 삼성전자 기업윤리 사례
  • 기업과 사회 p.32. 기업윤리의 개념 및 중요성 p.33. 기업윤리의 유형 및 발전과정 . p.44. 한국기업의 윤리경영 . p.65. 기업윤리와 사회적 책임 .

  • 지속가능경영의 필요성, 결정요인 및 성공사례
  • 기업의 사회적 책임은 기업시민주의, 지속가능한 기업, 기업의 사회적 성과, 기업책임을 포함하는 광의의 개념으로 사용되고 있다. 이러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은 기업이 자발적으로 비즈니스 활동과 이해관계자와의 관계에 있어 사회적환경적 관심을 통합적으로 반영하는 개념이며, 기업이외의 정부기관, 민간단체 등에 사용하기 위해 사회적 책임이라는 용어로 확장된 개념으로 사용하고 있다.CSR은 산업구조의 고도화에 따라 지역사회 등에 미치는

  • [노사관계론] KT의 노사관계
  • 경영학과 석사 / 한국과학기술원 산업경영학 박사④ KT 부산본부장 상무보 / 품질경영실장 상무 / 고객서비스본부장 전무 / 마케팅부문장 부사장 / 한국지능로봇산업협회 회장 /케이티하이텔 대표이사 사장 / 홈고객부문장◆이상훈 기업고객부문장 (사장) ①1955. 1.24③서울대학교 전기광학과 / University of Pennsylvania (공학석사-공학박사)④미국 Bell 통신연구소(Bellcore) 연구원 / 미국 Polytechnic 대학 객원교수 / KT 통신망연구소 책임연구원 / KT 통신망연구

  • (경영학특강 4학년) 최근의 우수기업 사례를 제시하고, 이 기업의 공유가치 및 기업문화에 대하여 논하시오
  • 기업의 제품의 소비를 통해 이윤 창출을 가능케 하는 소비자를 의미하는 것이다. 이외에도 성공적 건설, 최고의 기업, 미래형 사업 구조 등의 어휘소가 있었다. 이러한 어휘소들은 기업과 관련되어 사업 목표, 글로벌 기업, 주력 사업 분야에서 세계 최고 등 기업의 미래에 대한 비전이나 주력 사업의 성공과 목표를 제시하고 있다. 다음으로 사회와 관련된 어휘들을 유형화 할 수 있다. 이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의미하는 어휘소들이다. 사회적 책임과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