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과 외식문화] 아르헨티나 문화와 음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1.24 / 2019.12.24
- 5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아르헨티나 식생활문화의 배경
2. 아르헨티나 식생활문화의 특징
3. 아르헨티나 대표적인 음식
4. 아르헨티나 대표적인 음료
5. 아르헨티나 일반적인 식생활
6. 아르헨티나 음식문화를 마치며
- 본문내용
-
2. 아르헨티나 식생활문화의 특징
넓은 땅의 중앙을 차지한 팜파스로 인해 자원이 풍부하다. 이곳 아르헨티나 중앙의 팜파스에서 소떼들이 풍부한 풀을 뜯어먹고 자란다. 특히 식료자급율 거의 100%를 자랑하는 아르헨티나에서는 고기가 매우 풍부한데, 소고기가 주재료로 소고기의 거의 모든 장기들을 불에 구워 먹었다. 소의 위, 가슴, 장이 이에 속하며. 고기를 살 경우 최저 단위가 1kg일 정도로 풍부하다.
주요 음식으로는 바베큐인 아사도(asado), 일종의 수프인 뿌체로(puchero), 내장 소금구이인 빠리야다(prillada)등이 있다. 와인도 빼놓을 수 없는 특산품이며 아르헨티나의 주요수출품은 소고기이다.
3. 아르헨티나 대표적인 음식
(1) 아사도(asado)
아르헨티나에는 숯불구이 아사도가 있다. 가장 맛이 좋고 대중적인 숯불구이 요리로 쇠고기의 내장을 꺼낸 후 각종 야채와 소스를 넣은 양념을 넣고 숯불 위에 올려 바베큐처럼 구워 먹는 음식이다. 아예 석쇠가 불막이로 마련되어 있어 누구나 와서 사용할 수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국제경영전략 - 아모레퍼시픽 국제경영전략 분석
- 로레알과 아모레의 국제경영전략 비교
- [국제경영론] 아모레 퍼시픽 해외 진출 사례
- [국제경영] 태평양 아모레퍼시픽의 글로벌경영을위한 분석과 나아갈 방향
- [국제마케팅] 아모레퍼시픽 AMORE PACIFIC 의 해외 시장 진출
- 샤넬 CHANEL 브랜드분석과 샤넬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다양한 마케팅사례분석및 샤넬 향후시사점 PPT
- 아웃백의 생산관리 서비스 프로세스 관리
- 아웃백의 서비스 청사진
- [국제경영] 나이키 vs 아디다스 비교분석
- [해외브랜드 커피전문점] 자바시티 기업분석(사업제안서, 사업계획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