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마케팅] COSTCO(코스트코)의 마케팅 및 핵심역량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1.16 / 2019.12.24
  • 2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COSTCO의 소개 및 연혁
2 COSTCO의 경영전략
3 COSTCO의 마케팅 전략
4 COSTCO의 향후 개선 과제
본문내용
비행기 격납고에 프라이스 클럽 설립 (샌디에고)

COSTCO 첫 번째 매장 개점 (시애틀)

COSTCO / 프라이스 클럽 합병

서울 양평동에 첫 개점

한국 7개점

(양평점, 대구점, 대전점, 양재점, 상봉점, 일산점, 부산점)


1 상품 보증제 _ 100% 제품 환불정책
상품 구입 후 상품에 대해 만족하지 않으면, 언제든지 전액 환불

2 회원 보증제 _ 100% 고객연회비 환불정책
회원가입 후 회원으로서 불만족 시, 언제든지 연회비 전액 환불
_ 월마트 종업원의 임금보다
약 45% 높은 보수

_ 건강보험료 전액 지급(미국)

연간 이익의 8%가 건강보험료

훌륭한 인재 유치
낮은 종업원 이직률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코스트코 COSTCO 기업분석과 코스트코 마케팅전략분석및 코스트코 SWOT분석통한 향후 마케팅전략 제안
  • 코스트코(COSTCO) 경영분석목차Ⅰ. 코스트코 소개1. 코스트코 선정동기2. 코스트코 기업소개1) 경영이념과 목표2) 연혁 및 발전역사3) 재무정보4) 핵심사업Ⅱ. 외부환경분석-거시적환경-Porter의 산업환경 분석기존기업간의 경쟁신규진입자의 위협공급자의 교섭력구매자의 교섭력대체제의 위협Ⅲ. 내부환경 분석1. 코스트코 마케팅 4P분석을 통한 핵심역량 분석PlaceProductPricePromotion2. 고객 타겟층3. 코스트코 CEO 가 공식적으로 내세운 성공전

  • COSTCO의 핵심역량과 마케팅 전략
  • COSTCO의 마케팅 전략․ 창고 형 매장으로 점포 자체 투자비 제거․ 전액 현금 결제 ․ 제조업체로부터 값싸게 납품 받아 저가격 유지․ 박스 단위의 대량구매 및 판매․ 회원의 대금지불방법 제한(현금, 신세계상품권, 삼성카드)․ 백화점의 바겐세일과 전문도매시장보다도 값싸게 판매(1) COSTCO 특징 및 핵심역량다른 대형 마트와는 달리 코스트코는 창고형태로 점포를 운영하며 박스 묶음 단위로 판매하는 것을 원칙으로 한다. 이 점포들은 상품이

  • [COSTCO 코스트코 마케팅,경영사례연구] 코스트코 기업분석*SWOT분석및 코스트코 마케팅전략,경영전략 분석과 향후시사점및 느낀점
  • 코스트코의 경영과 마케팅-목차1. 코스트코 COSTCO 기업소개(1) 코스트코 개요(2) 코스트코만의 특별한 서비스2. 코스트코 COSTCO의 기업경쟁력3. 코스트코 COSTCO 경영전략(1) 재고관리전략(2) 표준화전략(3) 서비스전략(4) 차별화전략(5) 브랜드전략 4. 코스트코 COSTCO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s5. 코스트코 COSTCO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6. 결론 및 느낀점1. 코스트코 COSTCO 기업소개(1) 코스트코 개요코

  • 코스트코 COSTCO 기업분석과 한국진출사례분석및 코스트코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코스트코 미래전망
  • “코스트코”마케팅 성공사례연구< 목차 >1. COSTCO 코스트코 소개(1) 코스트코 기업개요(2) 코스트코 기업히스토리 (3) 경영철학2. 시장상황분석3. 코스트코 한국진출 사례(1) 한국진출배경(2) 코스트코 한국진출 성과분석4. 코스트코의 기업핵심역량5. 코스트코 현재상황분석6. 코스트코의 주요 경영전략7. 코스트코 SWOT분석(1) 강점 (Strength)(2) 약점 (Weakness)(3) 기회 (Opportunity)(4) 위협 (Threat)8. 코스트코 STP 전략분석(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2) Ta

  • 코스트코 COSTCO 한국시장진출 마케팅전략분석및 코스트코 브랜드전략과 코스트코 마케팅전략 평가
  • 코스트코 국내시장진출마케팅전략1. 코스트코 한국 영업 및 한국 시장 진출 연혁1) 한국에서의 영업 활동코스트코코리아는 현재 양평점, 양재점, 상봉점, 일산점, 대전점, 대구점 및 부산점 총 7개 지역에 매장을 설치하여 영업하고 있다. 코스트코코리아에서의 영업도 미국과 거의 다른 것이 없다. 코스트코의 가장 두드러진 특징이라고 할 수 있는 ‘유료회원제’도 한국에서 그대로 적용되고 있다. 만 19세 이상이면 가입할 수 있는 골드스타 회원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