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원론] 무선인터넷 콘텐츠 및 유무선 전화결제 기업(주)다날 기업분석 보고서(2009년기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1.09 / 2019.12.24
  • 2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기업 소개

1. 선정한 목적과 이유
2. 일반현황
3. 회사연혁
4. 기업 조직화


경영


1. 경영이념
2. 인재상
3. 인사제도
4. 인사 관리


주요사업 소개와 시장 분석 및 전망


1. 주요 사업 소개
2. 핸드폰 소액 결제 시스템
3. 핸드폰결제시장의 현황과 점유율
4. 주요 클라이언트
5. 다날 vs 모빌리언스
6. 3대 웹 컨텐츠 <음악, 스타, 게임>


회계, 재무


1. 영업실적추이
2. 재무재표




본문내용
2000년 7월 세계최초 휴대폰 결제 서비스 상용화 (특허 등록번호 :10 -0392792-0000)
2단계 본인인증을 통한 결제 프로세스로 도용과 정보유출 가능성 원천차단 (안전성)
별도의 가입절차나 공인인증서 없이 휴대폰만 있으면 10초 이내 결제 가능 (편리성)
1G ~ 3G , CDMA/ WCDMA 등 이동통신망과 단말기 구분 없이 모든 이용자가 이용 가능
(범용성)

인터넷 이용자 중 65.3%가 가장 선호하는 유료 컨텐츠 결제 수단 (2007년 정보화실태 조사보고서, 인터넷진흥원)

음악

이동통신 3사 모바일 음악시장 내 독보적 사업자
온라인 음원 유통 및 < 오디오닷컴> 을 통한 직접 서비스

스타 국내 최초 유무선 팬레터 서비스 < UFO타운> 개발
모바일 스타화보 / 스타블로그 서비스의 독점적 지위 사업자

게임

RPG의 성장 , RTS 의 전략, FPS 의 컨트롤을 배합한 전략맥션 게임
' LOCO' KTH와 퍼블리싱 계약 체결

유럽, 북미 , 동남아시아, 러시아 등 전세계 56개국에 퍼블리싱 수출 계약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sk텔레콤 기업분석
  • 기업의 정보기술 투자 부담을 감소시켜주는 동시에 생산성 향상을 가져와 인플레 없는 고성장을 가능하게 한 것으로 보인다. 즉, IT투자에 의한 생산성 향상, 인터넷과 전자상거래의 급속한 성장에서 그 원인을 찾을 수 있다. 3. 신경제가 경영환경에 어떤 변화를 가져올까?-High Risk, High Return디지털 혁명으로 인해 산업지도가 바뀌고 기업 경제가 무너지면서 기업의 변신이 일상화되고 경쟁구도의 예측이 불가능해진다. 통신 인프라 업체였던 AT&T, NTT 등

  • 취업 - 30종의 다양한 이력서 양식과 자기소개서 작성법 및 예문들
  • 인터넷사용최상상중하모름공인시험보유기술 및교육이수내용자격사항병역사항복무지병과복무기간년 개월년 월 일~ 년 월 일입사 지원자인구 분입 사 지 원 서사 진(4.5×5㎝)모집부문성명(한글)주민번호-(한자)응시분야연락처우편번호 -전화 : - - , hp : - - 경력코드학력사항출 신 학 교전 공 학 과

  • [자기소개서] 자기소개서 작성법과 업종별, 회사별 자기소개서 작성의 실제 사례
  • 주변 20인의 설문을 통한 자기분석2) 개성 넘치는 자기소개서 13) 개성 넘치는 자기소개서 24) 이력서 컨테스트 수상작13. 이력서1. 한글 이력서 작성 요령2. 영문 이력서14. 면접 성공 원칙15. 대기업 입사 준비 요령16. 자기소개서 작성의 실제 사례 1 업종별 84가지1. 부동산관련 회사2. 법률사무소3. IT 회사 14. IT 회사 25. 기자부분6. 일반사무직-16-1. 일반사무직-26-2. 일반사무직-36-3. 일반사무직-46-4. 일반사무직-56-5. 일반사무직-66-6. 일반사무

  • [경영학] KTF 디자인경영
  • 분석>위의 표는 SWOT분석의 결과를 보여주고 있다. S(strength)와 W(weakness)는 기업의 상황을 경쟁자와 비교하여 내부환경을 분석한 결과이다. KTF는 SHOW의 성공적인 마케팅에 힘입어 3.5세대 이동통신 시장의 선두두자로 자리잡고 있다. 서비스를 브랜드화하여 다양하게 보유하고 있다는 것 역시 강점이다. KTF는 WCDMA 서비스, 모바일결제서비스, 멀티미디어 IMT2000서비스, 10대 대상 이동전화 서비스, 무선인터넷 서비스, 유무선 음악서비스, 모바일 게임 서비

  • [노사관계론] KT의 노사관계
  • 주) 출범 정보통신문화의 보급 및 저변확대 1993~1997 통신시장 무한 경쟁체제 돌입전화가입자 2,000만 시대 도래 민간기업체제로의 변화 무선데이터통신 서비스 도입과 PCS 사업권 획득 무궁화위성 사업 추진과 위성통신시대 개막 초고속 정보통신망의 구축 1998~2001 World Class Company로의 도약대한민국 이동통신KTF탄생 한국통신,한솔엠닷컴 인수계약 체결 아시아 최대규모 인터넷데이터센터(KT-IDC)개관 한국통신 본사 사옥 이전(광화문→분당) 사명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