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인관계기법] 성공하는 사람들의 대인관계 기법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0.20 / 2019.12.24
- 14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제가 멘토로 삼고 있는 사람은 대학교 1학년 때 만났던 03학번 선배입니다.
멘토로 삼고자 했던 이유는 3년 전부터 자기의 위치를 확신하고 그 위치에서 자신의 능력을 최대한 발휘 하여 좀 더 높은 위치를 바라보며 올라가는 모습을 보고 저 사람의 행동과 생각을 닮으면 좋겠다. 하는 생각에 멘토로 삼게 되었습니다.
우선 그 선배의 대인 관계를 보면 위로든지 아래로든지 옆으로든지 화려합니다.
위로 보자면 1학년 때만 해도 98.97학번 형들이 4학년이었고 그 형들과 스스럼없이 지내며 행동하고 선배들도 멘토로 삼고 있는 선배에게 일을 믿고 맡기는 모습을 봐 왔습니다.
나와 나이차이도 1살 밖에 나지 않는데 윗사람들이 일을 맡긴다 하는 모습이 궁금하여 멘토로 삼은 선배의 행동을 관찰해 보니, 윗사람들의 말을 끝까지 경청할 줄 알고, 아닌 것에는 자기 주관을 뚜렷하게 주장 하고, 자신의 위치에서 할 수 있는 일을 끝까지 최선을 다해 하는 모습을 봤습니다.
또, 아랫사람들에게 대하는 모습은 자기에게 피해가 가는 일에도 불구하고 불평 한마디 없이 일처리를 하고 궂은일은 도맡아서 하고 아랫사람의 이야기에도 중간 개입 없이 끝까지 경청 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윗사람에게도 아랫사람에게도 대하는 모습을 봤으니 동기인 03학번에게나 친구에게 대하는 모습도 눈에 선하게 보였습니다.
그 선배를 보면서 생각한 것은 사람이 사람의 마음을 얻으려면 그 사람과 이야기 할 때 자신을 낮춘 입장에서 이해해주고 관심을 가져 주며 자기 주관을 뚜렷하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