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와시장환경] Stress Managemen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0.13 / 2019.12.24
- 45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마케팅전략 - 삼성전자
- [금융기관]금융기관의 유형,경영환경,위험관리체제,합병, 금융기관의 인터넷마케팅, 금융기관과 통화금융기관,비은행금융기관, 금융기관 제언
- [위험][리스크][신용]신용위험(신용리스크), 은행위험(은행리스크), 금융위험(금융리스크), 외환위험(외환리스크), 시장위험(시장리스크), 파생금융상품위험(파생금융상품리스크), 기업부도위험(기업부도리스크)
- [브랜드마케팅전략] 대림산업 `e-편한세상`(이편한세상)의 성공과 브랜드전략
- [리스크관리] 미국의 리스크관리(위험관리) 사례를 통해 본 리스크관리(위험관리)의 의미, 중요성, 변천과 리스크관리(위험관리)의 접근방법, 현황 및 리스크관리(위험관리)의 평가제도 그리고 고도화 방안 분석
- 목차
-
1.STRESS AS A TREND
2.STRESS대처 유형 및 현상
3.KEYWORD&MARKETING
- 본문내용
-
문제 중심적 대처 (Problem Focus Coping)
“스트레스를 유발하는 문제행동이나 환경적인 조건을
변화시켜 스트레스를 해소하고자 하는 노력”
정서 중심적 대처 (Emotion Focus Coping)
“스트레스의 원인을 회피하거나 스트레스 상황을
인지적으로 재구성하는 대처방식”
“올해 등록된 사회인 야구팀은 5,200여 팀”
“총 11만 9천 여명이 활동, 작년에 비해 55% 증가”
“스포츠를 통한 여가선용”
“대중문화 컨텐츠의 활성화”: 강한 자극의 대중문화 컨텐츠를 통해 일상생활의 스트레스를 잊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 [설문지] 기능성음료에 대한 마케팅 조사 설문지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