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기획의이론과실제] We are The world 공연 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0.11 / 2019.12.24
- 19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기획의도
2컨셉
3공연개요
4공연내용
-전체적 줄거리
-부분적 줄거리
-줄거리 속 흐름
5. 출연진프로필
6. 공연진행계획
7. 공연장 구성도
8. 좌석배치도
9. 홍보기획안
10. 예산안
11. 기획단 프로필
- 본문내용
-
현재 전 세계 모든 곳에서 수없이 많은 범죄와 자연재해, 경제혼란 등이 계속해서 발생하고 있다. 이러한 때 자신만 살기 급급하던 우리들의 모습을 뒤돌아보며 어렸을 적 친구들과 함께하던 따뜻한 모습을 떠올리게 하는 내용이다.
Section 2 :
하얀색 핀조명과 배틀형식의 탭댄스 그리고 마임연기를 통해 분열의 단계를 극적으로 표현하다가 점점 화합의 단계로 모여들기 시작한다.
사용되는 악기: 탭댄스신발, 드럼통과 스틱
Section 3:
이 때 천장에서 무대크기만한 천이 떨어지고 그 천은 무대 위의 연기자들을 덮는다
떨어진 천이 분열과 화합을 매듭지어주는 중간매개체를 한다. 마지막 엔딩 장면에는 뒤에서 아이들과 함께 we are the world라는 노래를 부르고 끝이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미샤 SWOT, STP전략 분석 및 프로모션 제안
- [에어비앤비 마케팅PPT] 에어비앤비 airbnb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에어비앤비 경영혁신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